사랑에빠진션

 

가족여행으로 풀빌라를 찾는다면?

대전근교 풀빌라 펜션 페나테스 풀빌라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이곳은 산속에 있어서 공기는 맑은대신 벌레는 감수해야해요.

저는 8월에 다녀갔고 모기는 없었고 하루살이? 가 좀 많았습니다.

 

사장님은 정말 굉장히 친절하셨구요.

펜션 내부 깨끗하고 침구도 좋았어요.

 

충주 페나테스 풀빌라는 독채펜션이고 우리는 10명이 한 건물에서 숙식을 해결했어요.

기본인원+인원추가 하면 10명도 가능합니다.

펜션 앞에 데크가 있고 그곳 앞에 작은 풀장이 있어요.

 

뷰가 정말 좋았어요.

각 동이 있는데 우리는 조금 높은 곳에 위치한 동이었어요.

 

주방에 얼음정수기, 캡슐커피머신, 전기밥솥, 와인냉장고, 냉장고가 있답니다.

 

페나테스 풀빌라에는 욕실이 두개에요.

안방욕실, 거실욕실

위의 사진은 거실욕실이고요.

월풀욕조가 있는데 우린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야외풀장만 이용했어요.

수건도 도톰하니 좋고 샤워가운도 있어요.

 

펜션 입구 앞에 테이블

 

안방 욕실

유리문이라 응가하는거 다보임 ㅋㅋㅋㅋ

 

안방(부모님께서 주무셨어요)

 

거실 우측에 침대가 있고 위에 복층입니다.

복층에서도 두분이, 침대에서도 두분이 주무셨고 나머지는 거실에 이불깔고 잤어요.

까는 이불이 매트라서 푹신하고 좋았어요.

체크인 시간 맞춰서 사장님께서 에어컨도 틀어 놓으셨구요.

 

인피니티풀 같은 느낌

풀장은 사이즈가 그렇게 크진 않았지만 가족들이 놀기엔 딱 좋아요.

물도 깨끗했고요.

 

거실 테이블에서 낮맥

얼음정수기에서 얼음이 나오니 좋네요.

얼음타서 맥주 시원하게 달렸습니다.

 

 

골격근량 늘리기(늘리는 방법) / 골격근량 평균

인바디 인바디 다이얼W 체중계 COUPANG www.coupang.com 인바디=생체 전기저항 분석법 인바디로 측정했는데 근육량이 확 늘었다는 사람이 있습니다. 인바디는 근육량을 측정할 때 수분량을 기본으로

cindy633.tistory.com

 

수박 효능 - 여름의 보약(강아지에게도 좋은 수박 효능), 부작용

수박 효능 여름 하면 생각나는 과일!!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이 수박이지요. 수박의 원산지는 남아프리카로 우리나라에 들어온 시기는 확실하지 않으나 대략 1500년 전후에 재배된 것으로 추측합

cindy633.tistory.com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방법 - 나는 얼마나 받는지 확인해 볼까요 -

국민연금이란? 정부가 직접 운영하는 공적 연금제도. 납부한 보험료를 기반으로 노후에 받을 수 있는 연금으로 국민연금만한 것이 없다. 젊어서 납부한 연금보험 65세부터 수령가능하다. 국민연

cindy633.tistory.com

 

단백질 섭취 / 하루에 얼마나 먹어야 하나

단백질이 중요한 이유 우리몸을 구성하는 성분중 가장 많은 성분은 물로 인체의 60~70%입니다. 두번째로 많은 성분은 단백질로 물 다음으로 가장 많은 구성 성분입니다. 단백질 섭취는 매 끼니 반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