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기발한 빵집. 동네에 이상한 빵집이 몇년 전에 생겼습니다. 처음에 식빵 파는 곳 인줄 알았는데요. 크로와상 전문 빵집이더라고요. 지나갈 때마다 보면 늘 사람이 많았어요. 동네에 생기고 몇 년이 지나고서야 들렀던 대전 싶빵공장?? 

천정높이의 저 나무 문은 자동문입니다. 점심 식사 후에 커피와 디저트를 먹으려 들른 곳입니다. 빵을 사면 커피는 1,000원입니다. 셀프로 내려 먹어야 하지요. 커피맛도 천원 치고는 아주 좋습니다.

앉아서 먹고 갈 수 있도록 긴 원목 테이블이 길게 자리잡고 있어요. 저는 테이크아웃을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어차피 식사 후에 먹는 디저트라서 조금만 사면 됐거든요. 빵들이 다 고급스럽고 예뻐서 이것저것 다 맛보고 싶었고 고르기 힘들었어요. 위치 첨부합니다. 가끔 오후 늦게 가면 품절된 빵이 많더라고요.

 

빵 구경?

빵구경을 해보실까요? 대전 싶빵공장 구경합시다. 셀프로 담아 계산대에 갖다 주면 됩니다. 포인트 적립도 되니 회원가입하면 적립할 수 있어요. 내용은 잘 모르지만 며칠 전에는 에코백 이벤트를 했다더군요. 빵을 얼마 이상 사면 에코백을 증정했나 봅니다.

크로와상 샌드위치 넘 맛있어 보였고 샌드위치 속 내용물이 신선했어요. 일부로 가격표 나오게 촬영하였습니다. 가격 참고하시고요~ 퀄리티가 있는 만큼 가격은 좀 있습니다.

 

디저트로 먹을 빵 두개 겟!

커피도 당연히 주문했답니다. 빵이 너무도 먹음직스러워 고르는데 한참 걸렸어요. 제가 고른 빵은 불고기 치즈 페이스트리와 딸기잼 파이입니다. 밥 먹고 후식 먹고 맨날 먹고 먹고 또 먹고,,

유익하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꾹♡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