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한마음 정육식당이 어느 순간부터 유행하더니 대전에선 맛집으로 자리잡았어요. 중간 정도의 가격대로 큰 인기를 끄는것 같아요. 우리 동네에 한마음 정육식당이 생기고 나서 다른 생고기 전문점은 문을 닫게 되었어요. 그곳은 가격이 좀 있었거든요. 

 

 

대전 월평동에는 한마음 정육식당이 2개에요. 월평점과 선사점 두곳인데 선사유적지 부근 무궁화 아파트 정문앞이 선사점입니다.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한데 코로나로 지난 1년간은 손님도 주춤 하더니 다시 또 바글바글해 졌네요.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방문했습니다.

 

젊은 부부가 운영하는 곳인데 정말 친절하세요. 남자 사장님, 여자 사장님 두분 다 친절하시고 자주 가는 단골집인데 딸 아이랑 가면 늘 환타를 서비스로 주십니다. 이 날은 우리 부부만 갔어요.

 

 

상차림이 화려합니다. 참나물 무침, 절임무, 김치, 파채, 또 각 테이블마다 쫄면을 줘요. 쫄면이 정말 맛있어요. 분식집에서 팔아도 되는 한그릇 쫄면이 나와요~ 불판 가운데에 된장 뚝배기가 이 곳의 매력입니다. 직원분들이 수시로 된장찌개를 리필해 줘요.

 

 

전에는 육사시미, 육회를 팔았었는데요. 그 때 종종 시켜먹곤 했는데 메뉴가 없더라고요. 돼지 반마리에 소갈비살 1인분 시켰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회전률이 좋아 고기가 싱싱합니다. 돼지 반마리 시키면 삼겹살, 목살, 항정살이 모듬으로 나와요. 둘이가면 반마리면 충분하고 3~4명이 가면 한마리 시키면 충분해요.

 

 

지글지글 고기를 구워 먹습니다. 삼겹살, 목살, 항정살 다 맛있고요. 소갈비살도 야들 야들 기름장에 찍어 먹으니 맛있어요. 항상 이 집에 오면 물냉면을 시켜 먹었었는데 갑자기 누룽지탕이 땡겨서 누룽지 시켜 먹었어요.

 

 

누룽지는 양이 많아서 2~3인이 먹어도 되는 양이에요. 반찬으로 나온 묵은지를 불판에 구워 먹어도 되고 쫄면 리플은 추가 금액을 내야 합니다. 그것 외에 모든 반찬은 리필 가능하고요. 배부르게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