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성장기에 키때문에 고민하는 학부모와 학생들 많을 것입니다. 키크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키는 보통 유전이다 아니다 말이 많은데요. 당연히 유전의 영향도 매우 크지만 후천적인 노력에 의해서도 키크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뭐든 기본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유전적으로 타고난 사람은 키가 그냥 저절로 크니 좋겠지만 유전적으로 타고나진 않았으나 정말 키가 크고 싶은 마음이 간절한 사람은 아래의 키크는 방법을 참고하시고 매일 실천해 보세요.

 

키크는 방법 1. 수면

키크는데 잠이 중요하다는 말은 정말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요즘의 청소년들은 늦게 자는 것이 일상 생활입니다. 성장 호르몬은 밤 10시에서 새벽 3시에 가장 많이 분비됩니다.

 

이 시간에 키가 많이 큰답니다. 그냥 잠만 잔다고 해서 성장 호르몬이 분비되는 것은 아니고요. 깊은 수면에 들어야만 성장 호르몬이 많이 분비됩니다.

 

잠자는 시간이 점점 늦어지는 요즘 청소년들은 일찍 잠자리에 들어야 겠지요. 잠을 잘 자지 않아도 키가 크다면 상관없지만 키가 잘 안크는데 잠을 늦게 잔다면 생활패턴을 바꿔야 합니다.

 

우리 세포 안에는 낮과 밤을 인식하는 DNA가 있습니다. 그 시기에 맞춰 호르몬이 분비됩니다. 밤에 성장 호르몬이 분비되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

 

할 일이 많아 잠잘 시간을 줄여야 한다면 일찍 자고 새벽에 일어나길 추천드립니다. 시간활용은 하면서 성장호르몬에 방해가 되지 않겠지요?

 

학생들이 끼고 사는 스마트폰 및 전자기기, 야식은 깊은 잠에 빠질 수 없습니다. 불끄고 유튜브를 보는 사람들이 많은데 스마트폰의 블루라이트가 숙면을 방해합니다.

 

키크는 방법 2. 운동

매일 아침 자고 일어나 제일 먼저 해야할 일은 스트레칭입니다. 기지개 펴는 것은 기본이고요. 밤새 잠을 자며 경직되있던 근육과 인대를 풀어주는 것이 키크는 방법입니다.

 

키크는 운동으로 흔히 알려진 농구, 줄넘기는 높이 뛰면서 하는 운동이며 이런 운동은 성장판을 자극해 줍니다. 축구, 수영, 달리기 등 몸을 많이 움직이는 운동도 좋습니다.

 

이런 운동은 과격하게 해서는 절대 안되며 적절하게 해야 합니다. 너무 과한 운동은 성장판을 닫히게 합니다. 자세를 잡아주는 스트레칭도 매우 도움이 됩니다.

 

자세교정이 키크는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모델들이 많이하는 벽붙기를 아시나요? 벽에 몸을 붙이고 10분 정도 유지하고 있는 것인데 벽에 붙을 때는 배와 허벅지 엉덩이에 힘을 주어 단단하게 만들고 유지하며 벽붙기를 합니다.

 

키크는 방법 3. 칼슘 단백질 비타민D 섭취

방학 때는 급식먹을 때와 달리 식사를 대충 때우게 됩니다. 삼시세끼 규칙적으로 먹고 아침을 거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녁은 밤 10시 취짐 기준 오후 7시전에는 먹어줘야 합니다. 그래야 성장호르몬 분비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식단은 골고루 섭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단백질, 칼슘, 비타민D를 잘 섭취해야 합니다.

 

단백질 - 고기, 콩, 두부

칼슘 - 김, 미역, 멸치, 우유

비타민D - 달걀 노른자, 버섯

 

단백질을 매일 섭취합니다. 고기 외에 콩, 두부같은 식물성 단백질도 좋습니다. 근육과 인대가 자라기 위해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피해야 할 음식으로는 패스트푸드, 탄산음료입니다. 열량만 높고 영양분은 아주 부족하죠. 아예 안먹을 수는 없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비만이 되니 조심해야 합니다.

 

우유와 계란을 매일 아침 먹습니다. 계란은 단백질을 비롯한 여러가지 영양분을 보충해 줍니다. 우유를 못먹는 사람은 유당이 원인인 경우가 많은데 이런 분은 치즈로 대체합니다.

 

우유와 계란을 꾸준히 아침에 먹기만 해도 키크는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비타민D를 위해 햇빛을 반드시 쬐 줍니다.

 

현대인들은 비타민D가 부족하다고 합니다. 성장기라면 하루 30분은 햇빛을 보고 비타민D 합성을 해야합니다. 비타민D는 위에서 칼슘을 흡수하는데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음식 섭취만으로는 필요량을 채울수 없어 햇빛을 쬐는 것이 좋습니다. 햇빛을 쬐면서 점핑운동을 하면 키크는 방법에 더 도움이 됩니다. 제자리 뛰기, 줄넘기 등 성장판 자극 운동을 합니다.

 

 

최종학력증명서 인터넷발급 30초 OK

최종학력이란 가장 마지막에 다닌 학교를 기준으로 하는 학력입니다. 최종학력증명서를 발급받을 때 내가 고등학교를 졸업했다면 고등학교 졸업증명서를, 대학교를 졸업했다면 대학교 졸업증

cindy633.tistory.com

 

금융인증서 발급방법 - 금융인증서 공동인증서 차이

공인인증서란 2020년 12월에 폐지된 공인인증서는 인터넷상의 주민등록증이라 생각하면 되는데요. 오프라인에서는 신원 확인을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으로 하지만 온라인에서는 내가 누구

cindy633.tistory.com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유튜브 이용자가 수백만명이 되는 시대입니다. 오늘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과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유튜브 프

cindy633.tistory.com

 

mbti 무료 검사, 유료 검사 차이점은 무엇일까?

요즘 장안의 화제죠. mbti 성격유형검사가 아주 핫합니다. 유튜브, 각종 sns에서 핫한데 이유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그저 사회적인 유행이라고 해야 할까요? 각종 상담소 및 심리검사센터에서 검

cindy633.tistory.com

 

부동산 중개수수료 개편안과 계산 쉽게 하기

부동산 중개수수료 개편안 부동산 중개수수료(부동산 중개보수) 개편안이 드디어 10월 19일 시행되었습니다. 부동산 중개수수료가 절반으로 낮아졌는데요. 국토교통부는 중개보수 유율인하를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