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구글 애드센스에서 메일만 오면 가슴이 두근두근 합니다. 뭐가 잘못되지는 않았는지 등 블린이는 마음이 떨려요. 2020년 12월 15일에 블로그를 개설하고 2021년 4월 5일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은 3개월만에 받았어요. 

 

애드센스 승인후기 궁금하시면 아래글 참조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받았어요. 애드고시 패스~

2020년 12월 말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다. 원래 그전부터 블로그 몇개를 하긴 했었다. 네이버 블로그, 다음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모두 해봤다. 티스토리 블로그가 소싯적엔 초대장이

cindy633.tistory.com

아직도 애드센스에 대해 잘 몰라요. 그냥 합니다. 하다 보면 또 알게 되는 것들이 많으니까요. 승인받고 2주만에 이메일을 받았는데요. 핀번호를 발송했으니 우편물을 받으면 주소 인증을 하고 핀번호를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입력하라는 내용이었어요. 드디어 나도 핀번호를 받는구나 싶어 기분이 매우 좋았답니다.

 

핀번호 발송은 애드센스 광고가 달리기 시작한 후 $10를 달성하면 보내준다고 합니다. 매일 매일 소숫점 단위로 0. 몇불씩 들어와 쌓이니 어쩌다 $10이 되었네요. $100이 되어야 출금 가능해요. 아직 갈길이 멉니다. 0이 하나 더 붙어야 하네요.

 

메일의 내용에서도 알수 있듯이 핀번호 우편물이 도착하는데 3주 정도 소요되며 4개월이 지난 시점까지 핀번호를 등록하지 않으면 광고 게재가 중단된다고 하니 우편물 오는거 잘 체크해야겠습니다. 혹여라도 중간에 우편물이 분실될까 걱정되는건 저만 그런건가요?

 

소소한 애드센스 수익입니다. 위에 핑크색 선안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라 써있는데요. 핀번호를 입력하면 없어질 멘트라서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우편물이나 제때 와줬으면 하네요. 아래는 지난 2주간의 수익입니다. 어제 최고점인 3달러 찍었네요. 핀번호가 도착하면 새로운 포스팅을 또 올릴게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