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신한 플레이 터치결제 설정 방법

 

휴대폰 알림화면에 터치결제 ON 확인후 카드체크기에 휴대폰을 가져다 대면 신한플레이 터치결제 완료가 됩니다. 참 쉽습니다.

 

신한 플레이 가입방법

신한플레이는 단순히 결제만하는 앱이 아니라 마이 데이터, 오픈뱅킹, 전자고지, 맛집 검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한플레이는 설치와 가입이 어렵지 않습니다. 신한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간단하게 가입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결제 뿐 아니라 일상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누릴 수 있습니다. 런칭이후 신한플레이를 통해 신세계를 경험하는 사람들 많은데 사용방법을 몰라서 못쓰는 사람도 많아요.

 

 

안드로이드폰 이용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이폰 이용자는 앱스토어에서 신한플레이 어플을 설치 해 줍니다. 처음 신한플레이 설치 후 앱을 구동시키면 권한설정 관련 안내 페이지가 나오는데 [허용]-[확인] 버튼을 누르고 [가입하기]-[본인인증]-[약관동의]를 통해 가입이 완료됩니다. 해보시면 참 쉽습니다.

 

인증방식은 폰마다 다르니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폰(알뜰폰) 아이폰

이름, 휴대폰번호를
자동으로 불러와
통신사 선택 후
인증 요청

핸드폰 인증 문자 발송
문자에 적힌 6자리 숫자 입력
휴대폰으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문자로 재전송

 

안내가이드를 따라 가입하고 카드 비밀번호와 간편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가입완료!! 신한플레이 터치결제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손쉽게 결제 가능!!!

 

 

국민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보험료납부확인서 인터넷 발급하는 방법

살다보면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자격득실확인서와 보험료납부확인서를 발급받을 일이 종종 생깁니다.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1577-1000번으로 전화해서 ARS 인터넷발급을 받아 보았는데요. 눌러

cindy633.tistory.com

 

SRT 고객센터 전화번호, SRT 호차별 특징(5호차~8호차)

SRT 고객센터 전화번호 SRT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1472 SRT 호차별 특징(5호차~8호차) 5호차 특징 유아동반석(시끄러울 수 있음) 여자화장실이 가깝다.(남자화장실이 멀게 느껴질 수 있음) 어린이날,

cindy633.tistory.com

 

70세이상 운전면허 갱신 - 자세하게 안내해 드려요

70세이상 운전면허 갱신방법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고령운전자 의무교육이기도 합니다. 2019년 1월 1일 부터 만 75세 이상 운전면허 갱신 주기를 5년에서 3년으로 단축하였습니다. 면허취득 또는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