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링티

요즘 여러가지 이슈로 건강에 대한 걱정이 많아지고 있지요. 특히 코로나로 인해 감기에 예민해진 시국입니다. 목이 건조한 목감기에 걸리면 물을 많이 마시라는 말을 많이 하지요.

 

면역력 유지에 필수적인 수분 섭취에 도움이 되는 링티 효과에 대해 자세히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링티 효과가 좋은 이유는 일단 링티는 무카페인, 무설탕, 무첨가제, 무색소로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자 링티에서 내세우는 자랑입니다.

링티 효과

 

링티는 박스 안에 스틱 형태로 들어 있으며 레몬, 복숭아 두가지 맛이 있지요. 찬물에 잘 녹아 운동 후에 먹기 좋습니다. 특히 맹물을 마시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은근 많은데요.

 

그런 분들이 수분섭취를 목적으로 물대신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링티 전용 사각 보틀에 링티 한포와 물 500ml를 넣고 흔들어서 충분히 녹여준 다음 마시면 됩니다.

 

향이 너무 진하지도 약하지도 않아 비위가 약하신 분들도 잘 드신다고 합니다. 링티 전용 사각보틀은 납작한 사각형 모양이어서 휴대가 용이하지요.

링티 효과

 

책가방 속 책들 사이에 넣어도 부피 차지가 별로 없어 들고다니며 마시기 좋습니다. 링티 효과 중 하나는 혈장량을 증가시켜 수분 흡수를 도와준다는 것입니다.

 

직장인 같은 경우 사무실의 건조함으로 수분섭취가 필수인데요. 맹물은 많이 마시기가 힘들어 사무실 내에서는 커피를 많이 마시게 되는데요. 커피는 마실 때는 좋지만 마시고 나서 속도 안좋고 입도 텁텁하답니다.

 

링티란 마시는 링거를 표방하어 만든 것으로 링거맞은 것 만큼의 효과가 과연 있을까요? 링티 가격은 한 포에 3000원 꼴입니다.

링티 효과

 

함께 보면 좋은 글

 

링티 효능 - 좋은 점, 나쁜 점, 리뷰 정리해 봄

링티 요즘 핫한 [링티] 라고 들어 보셨나요? 링티는 링거+티 의 뜻으로 만든 이름입니다. 이름이 왠지 예쁘네요. 전용 홈페이지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제품 구성에 따라 가격이

cindy633.tistory.com

스포츠 음료와 링티의 차이점

스포츠 음료와 링티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스포츠 음료와 링티는 사실 별 차이가 없답니다. 스포츠 음료 대비 타우린과 비타민C가 첨가 되었다는 것이 차이점인데요.

 

링티는 무슨 맛일까? 

물 500ml에 분말 스틱 1포를 타 먹는 링티는 포카리스웨트 느낌이 살짝 납니다. 포카리스웨트에 소금을 약간 탄 맛이라고 할까요? 짭쪼롬한 포카리스웨트 맛입니다.

 

링티 성분

포도당, 구연산삼나트륨, 정제소금, 타우린, DL-사과산, 비타민C, 합성향료, 수크랄로스

링티 효과

 

링티 효과

광고를 많이하고 있는 링티 효과는 야근, 여행, 출장, 컨디션 걱정이 많은 분들에게 좋다고 해요. 링거는 주사를 놓는 것이고 링티는 몸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예전 포카리스웨트의 기원 자체가 마시는 링거액이었는데 옛날에 있던 컨셉이 갑자기 튀어나온 것이죠. 성분은 포카리랑 비슷합니다. 포카리 + 타우린 + 비타민C를 섞은 듯한 느낌이랄까?

 

링티 성분표에는 단백질도 들어 있는데요. 보통 질소가 들어 있는 물질은 단백질로 분류가 됩니다. 링티의 타우린 성분때문에 단백질로 표기된 것입니다.

 

카페인 섭취가 많은 분들, 피로회복을 원하시는 분들, 잦은 음주를 하시는 분들께 링티 효과가 아주 좋을듯 합니다. 탈수의 위험이 있는데 물 섭취를 잘 못하는 분들께도 링티 효과를 추천드립니다.

링티 효과

 

링티는 한포에 40kcal, 당은 7g으로 스포츠 음료와 비슷합니다. 스포츠 음료는 100ml당 3-6g의 당이 있는 반면 링티는 500ml기준으로 7g의 당이 있습니다. 

 

스포츠 음료의 목적은 전해질과 수분공급인데 전해질은 곧 나트륨을 말하지요. 운동, 사우나 등 땀을 빼는 일은 전해질 손실이 일어납니다. 우리 혈액중 80%가 나트륨이거든요. 링티의 핵심 성분은 구연산삼나트륨과 정제소금, 물입니다.

 

링티 컨셉

링티 컨셉은 군의관이 개발했다는 베이스가 깔려 있습니다. 군인들이 행군하다가 수분 공급하기 위해 만든 것이죠. 링거를 맞기 힘들기 때문에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것입니다.

 

하지만 일반인 중에서 링거를 맞을 일이 많지는 않지요. 일반인에게 굳이 나트륨을 공급할 일이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한국인들은 오히려 나트륨 섭취가 많아 조심해야 하지요.

링티 효과

 

장염으로 인해 설사가 심하거나 구역질 등으로 나트륨과 수분공급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틀림없이 링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결론은 비싼 고급 포카리스웨트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링티 효과를 보실 분들은 술을 많이 마셔 다음날 탈이 나 토하고 설사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효과를 보실 것이고요.

 

일반인들은 물로도 충분히 수분공급이 됩니다. 피곤한 사람은 쉬면 되고요. 운동하는 사람은 포카리스웨트나 링티를 마시면 됩니다. 링티를 맛있다고 먹을 것은 못되는 것 같습니다. 물대용으로 먹기엔 너무 진하답니다.

 

링티 홈페이지에서 추석행사를 하고 있네요. 구매하실 분들은 할인할 때 구매하는 껏도 꿀팁입니다.

링티 효과

 

 

타이레놀 효능 - 편의점용 약국용 다른점은?

목차 요즘 코로나 백신접종 후 먹는다는 타이레놀은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오늘 약국에서 흔하게 찾는 해열진통제 타이레놀 효능과 용량, 부작용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해열진통제와 소

cindy633.tistory.com

 

맥스케어알파정 - 효능과 부작용

맥스케어알파정 비타민B의 유명 영양제로는 아로나민 골드, 유한양행 삐콤C 등이 있지요. 비타민B는 피로회복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신경비타민이라 불리는 비타민B는 통증 작용, 감정 작

cindy633.tistory.com

 

칼로버스트 후기 ;; 체지방 없애 버리자

코로나 사태가 온지 어언 2년이 넘었습니다. 그동안 집에서 방콕하느라 확찐자가 된 분들도 많으십니다. 운동을 할 수 있는 체육관도 영업을 하지 않는 곳이 많고 영업을 한다고 해도 꺼려지는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