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골든리트리버는 이중모입니다. 피부가 약해요. 그런데 이 리트리버 피부도 아이들마다 개인차는 있습니다. 사랑이같은 경우 피부가 좋은편이에요. 목욕을 자주 해도 트러블이 전혀 없었어요. 그만큼 제가 샴푸 잔여물을 잘 헹구기도 하지만요. 각자 타고난 유전에 따라 아이들 건강도 물려받는것 같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와 모질에 신경을 써야겠다 싶어서 강아지 연어오일을 구매했습니다. 연어가 강아지한테 굉장히 좋다는거 알고 계시나요? 주기적으로 연어를 구워서 급여하시는 견주분들이 계실 정도에요. 연어뼈를 고와서 급여하시는 분들도 계시고요. 시중에 나와있는 수많은 연어사료도 마찮가지로 아이들 건강에 매우 좋기 때문이죠.

 

뉴트리벳 연어오일을 구매했습니다. 이 제품은 용량이 두가지에요. 192ml와 399ml 두 종류인데 대형견이다 보니 큰병을 구매했습니다. 오메가3가 듬뿍 담긴 연어오일 급여후기를 포스팅해 볼게요.

 

급여량과 급여방법이 상자에 자세히 나와 있어요. 20kg까지의 용량만 나와있네요. 저 급여량을 기준으로 계산해 보았을때 사랑이는 대략 1일 6펌핑 하면 되겠군요. 사랑이는 35kg이거든요. 하루에 두끼를 먹으니 1회에 3펌핑씩 급여하면 됩니다. 

 

자연산 알래스카 연어라는군요. 연어오일은 강아지뿐 아니라 인간에게도 아주 좋은 식품입니다. 오메가3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여주며 칼슘과 필수 미네랄이 듬뿍 들어있어요. 연어를 많이 먹으면 피부미용에 좋다는 말이 있죠. 강아지 피부에도 매우 좋답니다. 피부가 약한 친구들에게 추천해요. 털결도 좋아진다고 합니다.

 

개봉했더니 통이 꽤 크군요. 샴푸통만 했어요. 6펌핑을 하면 뭐 금방 먹을것 같긴 하네요. ^^;; 꾸준히 급여해 보렵니다.

 

펌핑해 보았습니다. 연어오일이라 그런지 연어색깔인 붉은빛 이더군요. 신기방기. 그냥 사료위에 펌핑하면 되요.

 

 

처음 먹어보는 향과 맛에 처음엔 조금 주저하더니 먹네요. 매끼 급여중이고요. 처음 연어오일 먹였을때 강아지 변상태가 약간 무른듯 보였는데 다음날부터 잡히더니 이제 정상변 보고 있어요. 아무래도 기름이다 보니 첫날 무른변을 보았나봐요. 이중모 친구들 연어오일 같이 먹고 건강해지자구요.

 

저도 연어오일을 찾아보다가 강아지 키우는 지인분께 추천받아서 알아보지도 않고 바로 그냥 구매했는데 좋은것 같아요. 사랑이는 원래 털이 좋은데 더 좋아지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