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측근들이나 내 인스타나 내 블로그, 유튜브를 자세히 보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우리 사랑이는 입맛이 약간~ 살짝~ 까다롭습니다. 많이는 아니고요. 간식을 잘못 선택하면 안먹어서 신중하게 고르는 편입니다. 댕댕이 개꿀맛 10종세트는 딱 봤을때 10가지 간식이 골고루 들어 있어서 사랑이 취향껏 먹일 수 있을것 같아 선택했어요. 그런데 사랑이가 안먹으면 구름이를 먹이면 되기 때문에 상관은 없습니다. 그래도 사랑이도 잘 먹어야 하니까 신중하게 간식을 고르지요.
상자가 넘 맘에 들었어요. 사랑이는 개친구들도 많아서 선물용으로도 좋게 생겼더라고요. 어릴때 과자선물세트 받곤 했었는데 약간 고런 느낌이랄까? 10가지 골고루 간식이 들어있어서 좋네요. 소형견 친구들도 좋을 것 같아요. 소포장이 맘에 들었어요. 일단 귀여워요.
상자 사이즈는 골든리트리버에 비교할 때 저정도 되고요. 손잡이가 맘에 듭니다. 안에 10종 간식이 들어 있답니다. 흰살생선덴탈껌, 닭, 클로렐라덴탈껌, 북어, 오리, 블루베리, 사슴, 고구마, 돼지귀인데 모두 다 강아지 건강에 좋은 재료들로 만든 간식이었어요. 사실 매일 양치 시켜주는게 맞지만 살다 보면 매일 강아지 양치를 못시켜서 덴탈껌이나 뼈간식으로 가끔 치석제거를 해줘야 되요.
성분표시 및 유통기한은 샘플로 두개만 찍었어요. 10개 다 찍으려니 ㅎㄷㄷ
하루 권장량이 강아지 크기에 따라 나와있는데요. 저는 저건 무시하고 적당량 먹여요. 권장량이상 먹일 견주분들은 아마도 없으실 듯요. 유통기한이 매우 넉넉하지만 이번달 안에 다 먹을듯 싶네요. 대형견은 간식도 순삭입니다.
지퍼백이 하나 하나 달려 있어서 간식 보관에 용이하고 개봉 후에도 지퍼백으로 밀폐하면 되서 좋았고요. 간식 열어보고 조금 놀랐던게 간식이 너무 깨끗한거에요. 깔끔해서 좋았답니다. 간혹 건조 간식 사면 부스러기 등이 있는 제품들도 많은데 넘 깔끔한 포장이 제맘에 쏙 들었어요. 솔직 후기입니다. ㅋㅋㅋ
간식 진열해 놓고 사진 찍으려니 간식을 깔고 앉지를 않나, 빨리 먹고 싶어서 코를 들이대고 킁킁거리고 침도 흘리고 댕댕이들 먹을 때 너무 귀엽죠. 사랑스러워요. 계속 먹이고 싶을 정도. 그러나 건강 생각해서 적당량만~
용량은 간식에 따라 30g~70g 정도 들어 있는데요. 적은양은 아니었어요. 소형견은 정말 오래 먹을것 같아요. 한번에 10가지 간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기호성도 좋고요. 아이들이 잘먹으면 그걸로 땡~ 골든리트리버는 사랑입니다.
귀여운 영상 보고 가세요. '먹어' 를 못알아 듣는 구름이. 어떻게 가르켜야 할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늘 사랑이만 먹네요. 촬영 후에 구름이는 직접 먹여줬답니다. 언제까지 기다릴거니 구름아~ 먹어랑~ 한접시 둘이 다 노나 먹었고요. 간식이 퀄리티가 좋아서 사랑, 구름이 넘나 잘 먹었습니다. 아직 많이 남았어요. 강아지 간식을 쟁여두면 마음이 든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