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골든리트리버 사랑이는 7살입니다. 소형견은 수명이 길어 7살이면 어린애지만 대형견은 7살이면 노령견으로 접어드는 시기라죠.

 

반려견을 키우는 분들은 모두 공감하시겠지만 세월이 가고 나이가 들면 주인 입장에서는 굉장히 서글퍼 집니다. 골든리트리버는 '고관절 이형성증'이라는 유전병이 있어요.

 

모든 골든리트리버가 그런 유전병을 가진 것은 아닙니다. 분양 받을 때 특히나 고려해야 할 것이 관절이므로 골든리트리버를 키울 맘이 있는 분들은 신중하게 분양받으시길 바랍니다.

 

관련자료

 

골든리트리버 수명과 유전병에 대해 알아보자

소형견보다 대형견의 수명이 짧은 이유 우리 생태계에서는 덩치가 큰 동물일수록 오래 산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코끼리, 기린, 코뿔소 등의 수명은 강아지에 비해 몇 배에 달합니다. 이런 덩치

cindy633.tistory.com

 

7살 사랑이는 다른 골든리트리버에 비해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에요. 아무거나 퍽퍽 먹질 않습니다. 영양제 또한 그전에 한번 먹여 보았는데 전혀 입에 대지를 않더군요.

 

애니먼에서 나온 곤충단백질 영양제 중 강아지 관절영양제 '잘달릴걸'에 대한 후기와 평을 해보도록 할게요. 곤충단백질 천연쿠키 영양제는 총 5가지 종류에요.

 

날씬하군 - 다이어트, 장건강

잘보일걸 - 눈, 눈물

잘달릴걸 - 관절, 골격

잘보일걸 - 간, 심장

매끈하군 - 피부, 피모

 

강아지 관절영양제 '잘달릴걸' 입니다. 영양제 이름을 참 창의적으로 지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택배상자 안에는 사료위에 뿌려 먹을 수 있는 여러가지 분말 영양제 샘플이 여러개 들어 있더군요.

 

다이어트 장건강, 눈물, 피부 분말영양제는 사료를 줄 때 위에 뿌려서 급여하고 있어요. 몸에 좋다니 꼭 챙겨주게 되더라고요.

 

대형견은 1회에 7~10개 급여하라고 적어 있네요. 사랑이는 대형견이니 강아지 관절영양제 한통 금방 잡수시겠네요.

 

유통기한은 매우 넉넉한 편이고 관절에 좋다는 초록입홍합이 들어 있습니다. 초록입홍합은 사람의 관절에도 매우 좋은 성분이에요.

 

강아지 관절영양제라기 보다는 그냥 강아지 간식처럼 생겼어요. 대형견이 먹기에도 크기가 적당했어요. 아주 작은 초소형견 아이들은 오래 먹을 것 같지만 사랑이는 한입 꿀꺽 순삭입니다.

 

강아지가 7살쯤 되면 반은 사람이 됩니다. 택배상자만 와도 자기 것인지 아닌지 다 압니다. 병만 줘도 다 아네요. 자기 먹을 것이라는 걸요.

 

 

강아지 관절영양제 '잘달릴걸' 시식 영상입니다. 사랑이는 아무거나 덥썩 덥썩 받아먹는 스타일이 아닌데요. 처음 보는 강아지 관절영양제를 한번에 저렇게 덥썩 받아 먹기는 처음입니다.

 

 

펫버킷 할인코드와 우회주소 알려드려요

반려인구 1500만 시대가 왔습니다. 나의 반려견의 건강은 매우 중요합니다. 제가 처음에 사랑이를 키울 때 저는 펫버킷이 뭔지도 몰랐고 직구는 무조건 어렵고 복잡한 것이라 여겼고 해서 병원에

cindy633.tistory.com

 

토우사료 토우 구운오리고구마 가성비가 좋은 사료같아요.

Taste of the Wild. 토우사료입니다. 토우사료중에서 구운오리 고구마 사료에요. 토우사료는 훈제연어 고구마와 칠면조 사료도 있어요. 사랑이를 처음 입양했을때 6개월 정도 먹이던 사료인데 임보

cindy633.tistory.com

 

 

노스포사료 노스포어덜트독 골든리트리버 사료로 먹이는 노스포 리뷰

어떤 사료를 급여할지 매번 고민하시는 반려인 여러분들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이번에는 노스포 사료에 대해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스포는 랍스터, 치킨사료 등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cindy633.tistory.com

 

대형견간식 알파스피릿 골든리트리버 너무 잘먹는다요. 최애 뼈간식

대형견은 대형견에 맞는 간식을 줘야한다는 압박감이 있죠. 작은 뼈는 너무도 순삭이기에 왕왕 킹왕짱 큰것을 고르게 되는데요. 그중에서 우리 사랑이가 최고로 좋아하고 최고로 잘먹는 알파스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