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대전에서 영덕까지 3시간 거리.

큰맘 먹고 1박 2일로 떠난 영덕여행.

1박 하기엔 부담도 있었지만 그냥 떠나기로 마음먹고 갔다.

가끔 이런짓 잘한다.

 

 

영덕은 잘 모르기에 스마트폰으로 맛집 검색을 미친듯이 했다.

늘 그렇듯이 맛집 검색한다고 맛집이 나오는 것은 아니다.

그저 나의 선택일 뿐.

그래도 심사숙고 골라서 영덕 한바다수산대게회를 낙점!!

 

주차장 널럴하고 좋습니다.

 

바닷가는 가끔 여행 오기에 최고다.

탁 트인 바다를 보면 가슴도 뚫리고 기분도 좋아진다.

약간 꾸물꾸물한 바다 냄새도 가끔 맡으면 좋은데..

매일 맡는 사람은 싫다고 한다.

 

방파재에 모여든 갈매기

개인적으로 갈매기 무서움

왠지 내 머리 찍을거 같애....

 

메뉴판

메뉴가 참 많군

메뉴많은 집은 맛집이 아니라던데...

우리는 2인 세트(박달대게 1마리, 물회)를 시켰다.

맛집이라서 갔는데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맥주도 한병 마셨다.

 

기본찬은 가짓수가 많네그려...

반찬은 맛있었다.

 

탕도 나오고..(기본찬)

 

요렇게 살얼음이 얼어있는 빠알간 육수를 부어 먹으면 되는 것.

 

물회는 음..

회는 아주 싱싱했다.

나는 좀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데 

이집 물회 육수는 약간 슴슴한 맛?

MSG에 길들여진 사람들은 밍밍하다고 느낄 것이다. 나처럼,,,

 

영덕에 오면 빼놓을 수 없는 최고의 지역 특산물

영덕 대게, 박달 대게

게는 아주 속이 꽉 찬 것이 아주 맛있었다.

포스팅 하는데 또 먹고싶다. 입에 침이 고인다.

 

그 약간 단맛도 나는 것 같고..

영덕 대게는 그런데 왜, 와이, 비싼걸까?

영덕에서 먹는 대게가 다 영덕대게가 아니라는 사실 알고 있나요?

러시아산도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

 

2022.01.27 - [골든리트리버 육아일기] - 그레이스 리버하우스 - 강원도 횡성 대형견 동반 가능한 에어비앤비 펜션

 

그레이스 리버하우스 - 강원도 횡성 대형견 동반 가능한 에어비앤비 펜션

지난 연말 가족여행으로 선택한 곳은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그레이스 리버하우스라는 대형견이 가능한 에어비앤비 펜션입니다. 앞에 바다가 있는것도 아니고 주변에 크게 볼 것은 없지만 가족

cindy633.tistory.com

2021.11.25 - [건강] - 송어회 기생충 있을까? 없을까? - 먹어도 될까?

 

송어회 기생충 있을까? 없을까? - 먹어도 될까?

송어 겨울철에 즐겨 먹는 송어회에 대해 알아볼게요. 송어회는 보통 야채와 비벼먹는 비빔회인데요. 송어회 식당은 양식장을 끼고 영업하는 곳이 많아요. 송어회 기생충이 있는지, 안전한지 한

cindy633.tistory.com

2020.12.28 - [맛있는집 멋있는집] - 대전 갈마동 횟집 바다수산

 

대전 갈마동 횟집 바다수산

20201227일 며칠전부터 남편이 조개구이가 너무 먹고싶다고 하여 조개구이에 소주한잔 하기 위해서 대전 서구 갈마동에 위치한 대형 횟집에 방문하게 되었다. 바 다 수 산 바다수산 전경 야외에

cindy633.tistory.com

2021.02.18 - [건강] - 프롬바이오 매스틱 리뷰 매스틱검 효능 역류성식도염, 위건강에 매스틱

 

프롬바이오 매스틱 리뷰 매스틱검 효능 역류성식도염, 위건강에 매스틱

오늘은 제가 직접 제 돈 주고 산 프롬바이오 매스틱을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2년전부터 역류성식도염을 앓고 있어요. 사실 식습관만 고친다면 역류성식도염은 치료가 되긴 하는데 직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