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오늘은 제가 직접 제 돈 주고 산 프롬바이오 매스틱을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2년전부터 역류성식도염을 앓고 있어요.

사실 식습관만 고친다면 역류성식도염은 치료가 되긴 하는데 직장인이다보니 술자리도 있고 코로나때문에 돌아다니지를 못하니 밤에 야식 시켜먹고, 그래서 더 안낫는것 같아요.

원인을 알면서도 마음을 제대로 먹지 못해 병을 방치하고 있는 제자신이 한심했어요.

 

※ 역류성식도염 

위의 내용물이 식도로 올라오는 것을 막아 주는 괄약근에 이상이 생겨 위 내용물이나 위액이 소량씩 식도로 역류하여 식도 점막이 손상되 염증이 생기는 질환

 

양배추즙이나 양배추브로콜리즙을 먹어보긴 했는데 건강식품 먹으면서 밤에 야식먹고 술먹으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이제 큰맘 먹고 비싼 프로바이오매스틱을 4개월간 먹어보려고 해요. (내돈내산)

엄마가 추천해줘서 매스틱에 대해 검색해 보게 되었어요.

 

※ 매스틱검

매스틱검은 그리스 앞바다 지중해에서 자라는 매스틱나무에서 생산됩니다.

매스틱나무에서 흐르는 수액이 매스틱검이에요.

신의 물방울이라 불리우는 이 수액은 위 소화기능에 효과가 좋습니다.

매스틱검에는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위 내부와 위 점막을 보호합니다.

위산이 과도하게 분비되는것을 막아주어 위염, 역류성식도염에 좋습니다.

헬리코박터균을 억제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위산분비가 부족한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왔어요.

프롬바이오매스틱 언박싱을 해보도록 할게요.

택배가 오자마자 미친듯이 뜯어보았습니다.

 

쇼핑백과 안내책자, 그리고 매스틱분말 4박스(4개월분)가 들어있어요.

1박스가 1개월분입니다.

하루에 1포 아무때나 먹으면 되고요.

상자 안에는 15포짜리 두상자, 즉 30포가 들어있었어요.

 

다각도로 찍어봤습니다.

이제 정말 야식과 술을 4개월동안 끊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 뒷면에 함량표시와 섭취방법이 나와있네요.

그리스산 매스틱검이 10.27% 들어있다고 나오네요.

매스틱검은 그리스 지중해 키오스 섬에서 생산되는것이 최상급이고 그 이외의 지역에서도 생산은 되지만 키오스섬 매스틱검이 최고라고 합니다.

 

박스를 개봉해보면 이렇게 작은상자 두개가 나와요.

한상자가 15포, 15일분입니다.

비위가 약한 저로서는 이정도면 그냥 부담없이 매일 챙겨먹을 수 있을것 같았어요.

 

택배 오자마자 당장 하나 뜯어서 먹어봤어요.

약간 거칠거칠한 분말가루 느낌인데 잘 녹지는 않더라고요.

물을 준비했는데 입에서 그냥 녹여서 먹고 입가심으로 물을 마셨어요.

따로 꼭 물이 없어도 먹을 수 있는 상태였습니다.

맛은 뭐 약간 특이한 맛이긴 한데 먹기 나쁘지 않았어요.

참고로 저는 비위가 약해서 아무거나 막 못먹거든요.

제가 먹을 정도면 먹기 아주 좋은거에요.

 

택배상자에 같이 들어있던 안내책자에요.

이병헌이랑 김혜수가 모델이군요.

프롬바이오 회사에 많은 제품이 있더라구요.

위가 다 낫게되면 저는 유산균이랑 석류즙 먹어보고 싶네요.

꼭 4개월 뒤엔 효과보고 웃는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위장장애, 위염, 역류성식도염 앓고 계신 모든분들 화이팅!!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