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전민동도 맛집이 은근 많은곳이에요. 문지동은 전민동 바로 옆입니다. 호맥부근으로 여러가지 식당과 카페 술집들이 많이 생겼어요. 주차난만 아니면 정말 좋은곳이죠.

 

 

시나몬바른 컵에 코젤맥주 너무 맛있었어요. 흑맥주는 기네스, 코젤이 짱인듯요.

 

 

오지치즈후라이, 애플시나몬호떡

두 메뉴 다 잘 선택한듯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지치즈 후라이 저렇게 양념 따로 주는것보다 위에 부어주는게 좋아요~

 

 

한겨울인데도 정말 시원하게 잘 먹은 흑맥주 코젤!!

 

아래는 메뉴판!!

 

 

대전 유성구 전민동 [탑립커피] 강아지 동반 카페

대전시 유성구 전민동에 위치한 탑립커피 이곳은 그전에는 강아지 입장료를 받지 않았었는데 카페 뒤쪽 주차장을 잔디밭(애견전용)으로 개조한 뒤 부터 강아지 입장료를 받습니다. 제가 종종

cindy633.tistory.com

 

전민스포츠센터 전민동 사이언스cc 골프 연습장 수영장 헬스장 아쿠아로빅 요가 줌바댄스 필라

전민동 스포츠센터 소개 전민동에 인도어 골프연습장, 9홀 필드 골프장, 수영장, 헬스장, 아쿠아로빅, 요가, 줌바댄스, 카페, 골프용품점이 모두 갖춰진 전민사이언스스포츠센터. 골프 용어 - 쌈

cindy633.tistory.com

 

대전 맛집 베스트10 전민동 맛집 식물원에서 고기를??

저번주에 갑자기 여름날씨가 되어버렸네요? 원래 5월은 봄 아닌가요? 남편님께서 갑자기 야외서 고기 궈먹고 싶다며 폭풍검색을 하시더니 요기를 가잡니다. 밖에서 고기 구워먹을 수 있다면서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