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소주한잔 생각날 때 생각나는 곳이 있어요.

바로 대전 괴정동 진미오겹살입니다.

대전 롯데백화점 뒷쪽에 여성전용주차장 부근에 있어요.

 

 

두번 정도 가봤는데 갈 때마다 사람이 많고요.

서빙은 젊고 잘생긴 남자들이 해줘요.

친절하고 인물들도 좋아서 기분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 이미지입니다.

제주 된장찌개는 각종 해산물이 잔득 들어 있어서 시원한 맛이 일품이에요.

 

제주오겹살이랑 숄더랙 주문했어요.

 

기본반찬도 맛있는 것들로 잘 나와요.

 

직원분이 고기를 직접 구워줘서 좋아요.

다 구워서 잘라줍니다.

고기가 야들야들하니 입에서 녹아요.

 

계란찜

 

제주된장찌개

 

2023.05.16 - [맛있는집 멋있는집] - 월평동 쌍둥이 수육국밥 선사점 - 월평동 국밥, 냉동삼겹살(냉삼) 맛집

 

월평동 쌍둥이 수육국밥 선사점 - 월평동 국밥, 냉동삼겹살(냉삼) 맛집

월평동 무지개아파트 정문 건너편에 위치해 있는 쌍둥이수육국밥선사점. 코로나 터지기 전에는 24시간이었는데 요즘은 밤 10시면 문을 닫네요. 이곳에서 오늘 낮에 냉삼을 먹었습니다. 냉동대패

cindy633.tistory.com

2023.05.10 - [맛있는집 멋있는집] - 대전 월평동 맛집 백파수산 - 해산물 모듬을 즐길 수 있는 곳

 

대전 월평동 맛집 백파수산 - 해산물 모듬을 즐길 수 있는 곳

대전 월평동에 위치한 백파수산입니다. 이 위치는 종종 문을 닫던 위치였는데 백파수산은 맛이 있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갑니다. 회가 굉장히 신선합니다. 부산에서 먹을 수 있는 부산 기장

cindy633.tistory.com

2023.05.10 - [맛있는집 멋있는집] - 대전 궁동 딤섬 맛집 만화쉔샤오룽빠오면식관(하.. 이름 길다) 충대 맛집(충남대 맛집)

 

대전 궁동 딤섬 맛집 만화쉔샤오룽빠오면식관(하.. 이름 길다) 충대 맛집(충남대 맛집)

대전 유성구 궁동에 위치한 이름도 길고 외우기 어려운 만화쉔샤오룽빠오면식관입니다. 충대 앞쪽에 위치해서 가격이 저렴합니다. 중국 본토의 만두를 맛 볼 수 있는 대전 유성 딤섬맛집이지요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