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대전 근교 대형견 동반 가능한 옥천에 위치한 장자빌리지 카페를 소개하려 합니다. 옥천 장자마을이라고도 하지요. 마당이 넓고 카페 뒤쪽으로 언덕도 있어서 강아지 동반 카페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장자마을 카페는 주차장이 넉넉해서 주차 걱정이 없었어요. 입구에 주문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고요. 주문과 동시에 음식이 만들어 집니다.

 

과일주스용 과일인가봐요. 여러가지 색의 과일이 모여있으니 넘 예뻐서 찍어봤답니다. 나름대로 인테리어도 신경쓴 것 같고요.

 

마당이 매우 넓고 분수대도 있어요. 가운데엔 화로가 있어서 불멍도 가능합니다. 장자마을 카페에는 펜션도 같이 운영되고 있어서 미리 예약하면 숙박과 바베큐도 가능합니다.

 

(대전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장자마을 장자빌리지 카페 펜션) 화로에 고구마를 굽고 있는데요. 군고구마도 판매하더군요.

 

우리는 씨앗호떡 한판과 아아, 뜨아를 시켰어요. 솔직히 커피는 가격대비 맛이 그냥 그렇습니다. 나들이 하러 오기엔 최곤데 말이죠.

 

카페 위쪽 언덕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그 곳에 올라가면 강이 보입니다. 전망이 참 좋아요.

 

우리 골든리트리버 사랑이도 이날 콧구멍에 바람 쐬고 집에 갔답니다. 산책코스도 좋아서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모두 찾는 곳이에요.(커피만 맛있었어도 참 좋았을 텐데)

 

카페 뒤쪽으로 산이 있어서 산에도 올라가 보았습니다. 철쭉이 피어서 철쭉으로 예쁘게 장식하고 사진찍었어요. 대전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으로 옥천 카페 장자빌리지 소개해 보았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