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도안동 목원대 부근 맛집이에요.

스시랑카라고 우동 회 초밥 스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아래는 대전 스시맛집 또는 전에 방문했던 스시랑카 리뷰입니다.

 

대전 월평동 일본식주점 이자카야 게다 육회맛집 사케맛집 너무 맛있어~

코로나때문에 거의 외출이나 식당출입을 하지 않던 요즘 모처럼 약속이 생겨서 월평동 게다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일본식 주점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각종 안주와 스시를 맛볼 수 있기 때문이

cindy633.tistory.com

 

대전 이자카야 도룡동 맛집 미야꼬 실외에서 먹을 수 있어요

야심한 밤 도룡동 맛집 이자카야 미야꼬 방문 매장이 양쪽으로 두개가 있고 그 사이 통로 실외에서 먹을 수 있어요. 시원하고 상쾌하고.. 도룡동에 은근 맛집이 많고 생긴지 얼마 안되서 건물이

cindy633.tistory.com

 

대전 초밥 맛집 도안동 스시랑카 깔끔하고 신선한 스시

평일 저녁식사로 처음 가본 대전 초밥 맛집 도안동 스시랑카. 입소문이 나서 손님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해요. 원래 푸드트럭으로 유명세를 날리다가 매장을 오픈했다고는 하는데 카더라 통

cindy633.tistory.com

 

 

이름 참 잘지었어요.

스시랑카......ㅋㅋㅋㅋㅋㅋㅋㅋ

검색해보면 대한민국 전국에 1개밖에 검색이 안되는 스시집이에요.

 

테이블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문이 편리합니다.

 

락교 생강 단무지

깔끔하구먼요.

 

소바 초밥 돈까스 샐러드 다 맛있어요.

 

맛있어요. 굿

 

2022.01.27 - [맛있는집 멋있는집] - 도안동 디어부쉬 - 차 매니아들이 즐겨찾는 곳

 

도안동 디어부쉬 - 차 매니아들이 즐겨찾는 곳

대전 도안동에 위치한 디어부쉬. 질 좋은 차를 마시고 싶다면 디어부쉬 추천합니다. 가격대는 좀 있지만 분위기며 찻잔 하나 하나까지 세심하게 신경쓰는 멋진 찻집이에요. 대전 도안동 목원대

cindy633.tistory.com

2023.02.18 - [맛있는집 멋있는집] - 대전 하이볼 맛집 - 갈마동 하이보루

 

대전 하이볼 맛집 - 갈마동 하이보루

달달한 하이볼이 생각난다면? 대전 하이보루 대전 하이볼 맛집 대전 갈마동 하이보루 우선 위치가 갈마동 경성큰마을 건너편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어려웠어요. 네비게이션 틀어놓고 걸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