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계족산 인근 비래동 송촌동 부근 예쁜 카페가 있어요.

식사, 맥주, 빵, 커피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사장님을 뵌 적은 없으나 사업수완이 좋으신 분인것 같아요.

비래키키 주변에 쌀국수 집 등등 모두 같이 운영하신다고 해요.

 

저 화살표 이정표가 가르키는 곳들이 다 같은 사장님이 하시는가 봅니다.

저는 비래키키 카페만 여러번 가보았어요.

안에서도 먹을 수 있고 테라스 데크에서도 즐길 수 있어서 가끔 가는 곳입니다.

 

송촌동 선비마을이 보이네요.

 

얕은 수영장도 있는데요.

여름에 아이들이 저기서 놀더라구요.

 

음료도 빵도 맛있어요.

식사는 아직 안해봤고요.

샐러드는 먹어봤는데 샐러드도 깔끔하니 맛나요.

 

2022.01.27 - [맛있는집 멋있는집] - 도안동 디어부쉬 - 차 매니아들이 즐겨찾는 곳

 

도안동 디어부쉬 - 차 매니아들이 즐겨찾는 곳

대전 도안동에 위치한 디어부쉬. 질 좋은 차를 마시고 싶다면 디어부쉬 추천합니다. 가격대는 좀 있지만 분위기며 찻잔 하나 하나까지 세심하게 신경쓰는 멋진 찻집이에요. 대전 도안동 목원대

cindy633.tistory.com

2021.05.18 - [맛있는집 멋있는집] - 대전 맛집 베스트10 전민동 맛집 식물원에서 고기를??

 

대전 맛집 베스트10 전민동 맛집 식물원에서 고기를??

저번주에 갑자기 여름날씨가 되어버렸네요? 원래 5월은 봄 아닌가요? 남편님께서 갑자기 야외서 고기 궈먹고 싶다며 폭풍검색을 하시더니 요기를 가잡니다. 밖에서 고기 구워먹을 수 있다면서

cindy633.tistory.com

2021.08.25 - [잡학다식 창고] - 쿠팡 로켓배송 이용 꿀팁

 

쿠팡 로켓배송 이용 꿀팁

스마트폰 쿠팡 어플은 상당히 기능이 많은 앱입니다. 쿠팡은 쿠팡 로켓배송, 쿠팡 로켓와우, 쿠팡 로켓프레시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요. 3가지에 대해 뭐가 다른지, 또 이용방법, 꿀팁 등을 안내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