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목차

     

 

별자리 운세 양 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열정적인 양자리는 8월에 열정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현실에 만족하지 말고 위를 보고 달려가세요. 성격 급한 양자리는 모든 일에 밸런스를 맞추길 바랍니다. 의욕만 너무 앞세우지 말도록 해요.

[승진운]  정체기에서 벗어나 나의 위치를 찾게 됩니다. 예술하는 사람들에게는 특히 좋은 운으로 나만의 컨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가능성에 도전할 수 있어요.

[금전운] 계획없이 갑작스럽고 과감한 투자는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만 조심한다면 평온한 한달이 되니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학업운]  새로운 뜻을 세워 의지는 강하나 학업의 준비가 아직 안됐을 수도 있습니다. 조금 더 노력을 하세요.

[취업운] 직장이 변동될 수도 있습니다. 활동성이 좋은 양자리는 조금만 더 적극적으로 일을 수행하면 더 나은 상황으로 가게 됩니다.

별자리 운세 황소 자리(4월 20일 ~ 5월 20일)

[재물운] 여행 경비에 과도하게 지출하는 것을 조심하세요. 남들에게 보여지는 것을 너무 의식하지 말고 꼼꼼히 체크해 재정을 정비하도록 합니다.

[학업운] 약간 버겁고 지쳐 보일 수도 있으며 회의감이 들 수도 있어요. 사람들과 방향이 달라 보일 수 있어 자존감이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환경적인 것과 공부 패턴을 체크하세요.

[합격운] 아슬아슬하게 떨어질 수 있는 운입니다. 

[취업운] 여유있게 기다리세요. 때를 잘 기다리면 좋은 기운을 받아 희소식이 들려올 수 있습니다.

[사업운] 지금 답답할 수 있으나 시간을 두고 지켜보고 간다면 안정성을 찾고 다른 방향으로 색다르게 갈 수도 있습니다.

[직장운] 환경적으로 재정비하게 됩니다.

[연애운] 의견이 잘 맞는 사람, 같이 활동하는 사람, 나를 위로하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연애운은 길합니다.

[애정운] 서로 안정적인 모습이 강합니다. 권태기는 아니나 시큰둥할 수도 있으니 짧은 여행을 가보세요.

[재회운] 오랫동안 연락이 안된 사람에게 연락 올 수도 있습니다. 통화보다는 메세지로 연락을 주고 받는 것이 좋습니다. 

 

별자리 운세 쌍둥이 자리(5월 21일 ~ 6월 20일)

[학업운] 결과가 좋습니다.

[취업운] 길합니다. 가고 싶었던 회사에 지원하면 길합니다.

[사업운] 발전 가능성이 이어집니다.

[직장운] 맘 맞는 사람과 팀웍이 잘 이루어 집니다.

[연애운] 다른 사람이 대쉬해도 쳐낼 수가 있습니다. 옛사랑에 대한 집착이 있네요. 애정이 길한 모습은 아니나 변화의 시기입니다.

[애정운] 좋은 인연이 생길 수 있습니다. 서로에게 운이 따르는 파트너를 만나게 됩니다. 취미와 대화 등이 잘 맞는 상대입니다.

 

별자리 운세 게 자리(6월 21일 ~ 7월 22일)

정신적인 안정감을 느끼고 새로운 관계, 새로운 생각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무언가 성과를 이룰 수 있는 달입니다.

[재물운] 스스로 지켜나가는 것이 버거울 수 있으나 꾸준한 노력으로 재물의 성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학업운] 교우, 동료와 공부하고 일하는 것을 권합니다. 합격운이 좋습니다.

[직장운] 나랑 트러블이 있었던 사람과 크게 한번 부딪힐 수 있지만 그로 인해 서로 마음을 알아가며 화해하는 계기가 됩니다.

[사업운] 파트너의 관계를 조심하세요. 재정적 문제, 체계를 잘 맞춰 나가세요.

[연애운] 학업을 하다가 이상형을 만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연애운이 길합니다. 소통이 잘 되는 사람이 나타납니다.

 

별자리 운세 사자 자리(7월 23일 ~ 8월 22일)

8월 한 달 안정감을 가지고 임하세요. 능력과 마음의 힘을 믿고 스스로 중심이 되어야 합니다.

[금전운]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변화로 인해 돌려막기 해야하거나 급전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학업운] 길한 편입니다. 공무원시험에 유리합니다. 결과가 좋습니다.

[사업운] 안정성과 체계가 없습니다. 긴축재정이 필요합니다.

[취업운] 정직원 보다는 인턴이나 파트타임으로 일하게 됩니다. 직장 내에서 자기 일에 대해 열심히 하게됩니다.

[커플운] 강한 자신감이 생기며 애정운으로 길합니다. 서로 감정적 교감을 갖고 심적으로 위안도 되는 길한 운세입니다.

 

별자리 운세 처녀 자리(8월 23일 ~ 9월 22일)

생활 패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달은 건강을 먼저 챙겨야 합니다. 변화된 삶에 만족감을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새로운 취미나 운동을 시작으로 삶의 패턴이 달라질 수 있어요. 그러면서 만나게 되는 사람들과 풍성한 대인관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재물운] 지출이 있어 목돈이 들 수도 있습니다. 큰 재정적 변화가 나타나진 않지만 소비가 있습니다

[학업운] 함께하는 사람들과 어우러져 같이 하는 것도 좋습니다. 학업운은 좋습니다.

[직장운] 상처받았던 부분에 대해 전환될 일이 생깁니다. 그만 둘 생각은 아니더라도 그 시점을 통해 달라지게 되는 점이 생깁니다.

[사업운] 조심성을 두고 가는게 좋습니다. 금전 변화가 따를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새로운 것을 추진하지 마세요.

 

별자리 운세 천칭 자리(9월 23일 ~ 10월 22일)

[재물운] 활동을 여기 저기 많이 해서 재물이 갖춰 있습니다. 버는 것 대비 나가는 돈이 많습니다. 책임감있는 지출을 하도록 하세요.

[학업운] 일상 탈출을 꿈꾸는 사람은 공부를 포기하려는 마음이 들 수도 있고 회의감이 들 수도 있습니다. 지금 당장 결정하지 말고 더 생각해 봐도 늦지 않습니다.

[취업운] 늘 같은 곳에만 이력서를 내는 사람에게 희소식이 들릴 수 있습니다.

[사업운] 현실적인 부분이나 내 뜻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직장운] 자책하거나 스스로 자기 페이스에 말리지 않도록 노력합시다. 자신감을 갖고 능력을 발휘하세요. 실수를 털고 일어나세요.

[연애운] 아주 길합니다. 추진력 있게 밀고 나가세요.

 

별자리 운세 전갈 자리(10월 23일 ~ 11월 21일)

한 달 동안 책임감과 의무에 지치고 힘들 수 있습니다.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정신적인 충족이 될 수 있는 마음 편한 곳을 찾으세요. 또 좋아하는 것에 집중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재물운] 하는 일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할 수 있는 달입니다. 재물이 쌓이는 단계는 아니지만 만족 할 만 합니다. 안정감은 좋습니다.

[학업운] 마음급하게 서두르지 마세요. 뜻한 바 대로 안 될 수도 있습니다. 학업운이 낮은 편입니다.

[직장운] 여러가지 일을 하다 보니 고달플수도 있습니다.

[사업운] 어려운 환경 속에서 어떻게 해서든지 일궈내겠다는 열정이 있습니다. 생각하는 사업 커리어가 아무리 좋다고 해도 외부적 환경 때문에 늦어질 수 있습니다.

[취업운] 낮은편입니다.

[연애운] 이성에게서 연락이 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이나 여러가지 상황에 치여 만남을 주저하게 됩니다.

 

별자리 운세 사수 자리(11월 22일 ~ 12월 21일)

다른 사람의 개성을 인정해 주도록 하세요. 직장이라는 것은 각기 다른 사람들이 만나 직장 내에서 마음을 맞추는 것이니 개인적인 감정에 동요하지 말아요.

[재물운] 어느 정도 계획한 바 대로 진행되는 모습이 보입니다. 목표를 위해 달려가고 있네요. 매우 안정적인 재물운입니다.

[학업운] 지금은 노력을 많이 해야 좋습니다. 노력해야 되는 단계이죠. 시험 합격의 운은 약합니다.

[직장운] 대인관계에 배신감이나 마음의 불편함을 느낄수 있는 사람이 나타납니다.

[사업운] 거래하는 사람과의 관계에서 나를 배신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 사람을 조심합니다. 거래처도 조심하고 무엇을 하든 사람 관계에서 면밀하게 따져 보아요.

[취업운] 쉽지 않습니다. 떨어지면 상실감이 커지나 이기도록 노력해 봅시다. 실패를 하더라도 얻는것은 꼭 있습니다. 결과에 너무 연연하지 않도록 하세요.

 

별자리 운세 염소 자리(12월 22일 ~ 1월 19일)

한 달 동안 변화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월말에 생각의 전환을 할 수 있어요. 자칫 다른 사람들 눈에 일중독으로 보일수도 있습니다. 완벽주의적인 성향으로 일이 많아질 수 밖에 없네요. 갑작스러운 변화로 인해 인정하기 힘든 부분을 받아 드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기연민, 자기비하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자신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세요.

[재물운] 안정적입니다. 일중독이니 재물이 쌓일 수 밖에 없습니다. 재물운이 매우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직장운] 개인적인 것이 아니라 외부적인 상황 때문에 직장 내 변동이 예상됩니다.

[취업운] 상황이 적격하지 않네요.

[사업운] 변동이 많아 힘들 수도 있습니다.

[연애운] 누군가 마음가는 사람이 있을듯 하나 표현하지 못하거나 그 사람에게 다가가지 못해 마음속으로 묻어두고 지켜봅니다.

 

별자리 운세 물병 자리(1월 20일 ~ 2월 18일)

[직장운] 상사 파트너와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직장 내에서 위축감이 듭니다.

[사업운] 사업이 안되서 접어야 되나 고민하게 됩니다. 현실적인 부분에 몰입하세요.

[취업운] 지금은 힘드네요. 몸과 마음을 먼저 생각하세요. 자존감과 자신감이 많이 떨어지는 한달이 될 것입니다.

[애정운] 길합니다. 상대방이 자존감이 높은 모습으로 다재 다능하며 말도 잘하니 빠져들 수 밖에 없습니다. 아주 좋은 파트너를 만날 것입니다.

[커플운] 서로 교류를 잘하고 있으나 맞추려고 서로 노력해야 합니다. 서로 활동하는 부분이 다르거나 생활 영역이 달라 조율하는 부분이 생길 수 있습니다.

 

별자리 운세 물고기 자리(2월 19일 ~ 3월 20일)

경제적 손실을 볼 수 있는 달이네요.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재물운] 스트레스 받는 모습이 보입니다. 큰 손실은 없고 손실이 있더라도 작은 손실이긴 합니다. 한달 운세이기 때문에 회복하지 못할 손실은 아닙니다.

[학업운] 더 지켜봐야 좋습니다. 꾸준히 노력하고 단계를 밟아 나가야 좋습니다. 합격운은 약합니다.

[취업운] 전문적인 분야, 자격증 분야에 길합니다. 그 외의 비 전문적인 취업운은 약합니다.

[사업운] 이끌고자 하는 방향성이 분명해 계약과 관련된 쪽은 좋습니다.

[직장운] 차근 차근 배우도록 하세요.

[연애운] 육감적으로도 좋을 운입니다. 상대방의 외모에 만족스러워 유혹을 느낄 수 있어 깊은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육체적 호감도가 높네요.

[애정운] 대화가 잘되는 사람과 마음 맞춰가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