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배달의 민족

배민(배달의 민족)은 우아한형제들에서 운영하는 배달 서비스 브랜드명입니다. 2016년에 책도 출판되었답니다. 책 제목은 [배민다움]입니다.

 

2019년 딜리버리히어로가 배달의민족 투자자 지분 87%를 인수합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또 최근 자신의 재산 절반을 사회기부하겠다고 약속하며 세계적인 기부 클럽 [더기빙플레지]에 한국인 최초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배민 주소변경 안하고 주문하면?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보셨을 것입니다. 배민 주소변경 없이 모르고 주문했다가 낭패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 역시 경험자이고요. 심각한 경우에는 같은 동네이름을 가진 다른 지방으로 배달되는 어처구니없는 일까지 벌어지게 됩니다.

 

빨리 시켜먹겠다는 일념에 깜빡하고 배민 주소변경을 안한 것이죠. 이렇게 되면 엉뚱한 곳에 배달된 음식을 다시 배달받아야하고 배달료는 이중으로 나가며 음식도 식어서 맛이 없게됩니다.

 

배민 음식주문하실 때 꼭 주소 확인하시고 배민 주소변경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30초면 끝나는 배민 주소변경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배민 주소변경

코로나시대가 열리며 배달사업은 크게 늘고 발달하고 있죠. 일주일에 몇번씩은 배달시켜 먹는 배달족 때문에 배달대행이라는 직업도 생겼습니다.

 

이제 업소에서 배달알바를 따로 고용하지 않고 배달대행 업체에서 배달을 하는데 처음엔 배달료를 지불해야된다는 것이 매우 생소했지만 이젠 배달료 지불은 우리 일상 생활이 되어버렸습니다.

배민 주소변경 방법

배민 주소변경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배민 어플 없는 사람은 거의 없을텐데요. 배민 주소변경 시작하겠습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상단에 주소가 나옵니다.

 

꼭 상단 주소를 확인하고 배달을 시키시기 바랍니다. 낭패를 보실 수 있으니까요. 배달할 곳 주소가 따로 있다면 주소를 터치하여 변경해 줍니다.

배민 주소변경

주소를 터치하면 [주소 설정] 탭이 열리게 되는데요. 이곳에 [우리집 추가], [회사 추가]를 선택해서 즐겨찾기 해 놓을 수도 있고요. 현재 위치로 주소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배민 주소변경

현재 위치로 주소설정을 하면 지도와 위치가 나옵니다. 위치를 눌러 드래그하여 정확한 위치를 설정하셔도 됩니다. 다 하셨으면 [이 위치로 주소 설정]을 누릅니다.

배민 주소변경

상세정보 입력하는 란이 나오면 아파트면 동호수, 주택이면 지번 등 입력하시면 배민 주소변경은 끝이 납니다. 30초면 완료할 수 있답니다.

 

배달 하시기전 배달주소 꼭 확인하시고 변경사항이 있다면 배민 주소변경 꼭 해주셔야 합니다. 

배민 주소변경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