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골든리트리버를 위한 대형견 옷 추천!! 러프웨어 언더코트 워터 자켓 내돈내산 리뷰를 시작할게요. 저는 러프웨어라는 브랜드를 참 좋아합니다.

 

이유는 원단의 질이 매우 좋고 디자인 또한 깔끔하고 예쁘기 때문이에요. 골든리트리버는 물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산책시에 늘 젖은 잔디에 등을 부벼대서 옷이 하나 꼭 필요했는데, 일반 옷은 금새 젖고 우비를 입히기엔 비도 안오는데 부담스러워서입니다.

 

비가 오고 이삼일은 잔디가 늘 젖어 있고 비가 오지 않더라도 밤이슬에 젖은 잔디는 골든리트리버의 등을 매우 적셔 놓지요.

 

그래서 여기저기 기웃거리고 발품을 판 결과 우비도 아니면서 방수가 되는 옷을 찾았습니다. 바로 러프웨어 언더코트 워터자켓입니다.

 

가격은 94,000으로 러프웨어는 전혀 저렴한 브랜드는 아닙니다만 기능성 면에서 아주 좋기 때문에 매번 선택을 하는게 아닐까 싶어요.

색상은 두 컬러에요. 오로라 틸, 캠프파이어 오렌지. 저는 오로라 틸 색상을 주문했습니다. L사이즈 주문했어요. 가슴둘레 81cm부터는 L사이즈가 맞고요. 가슴둘레 81cm이하는 M사이즈 사셔야 합니다.

빅독의 회원이기도 한 저는 이번에 러프웨어 10% 할인행사를 하기에 1만원 저렴하게 러프웨어 대형견 옷을 겟했습니다. 주문하고 이틀 후에 도착해서 언박싱 해보았어요.

사은품으로 풉백 3롤과 풉백 홀더가 들어있네요. 소소한 선물 매우 좋습니다. 풉백 홀더는 한번도 써본적 없는데 잘 쓰겠습니다. 빅독 사장님.

RUFFWEAR 로고와 고이 고이 접혀있는 신상 옷. 대형견은 뭐든 비쌉니다. 옷도 리드줄도 목줄도 소형견의 몇배는 하는 것 같아요.

러프웨어 언더코트 워터자켓은 사람으로 치면 래쉬가드같은 그런 옷이자 방수복? 그런 느낌?? 물놀이 할때 입어도 된다고 합니다. 가슴부분에 구멍이 세개 나있는데요. 물빠짐 구멍이라고 하네요.

골든리트리버는 물을 굉장히 좋아하는 강아지입니다. 내년 여름에는 워터자켓을 입고 수영을 신나게 해봐야겠어요. 재질이 굉장히 고급스럽고 원단도 매우 좋습니다. 도톰하고요.

직접 입혀보았습니다. 딸내미가 꼭 GS25 알바생 같다고 하네요. ^^;;

살짝쿵 캠프파이어 오렌지 색상도 괜찮았을 것 같은 생각도 드네요.

우리 사랑이 어때요? 옷 잘 어울리지요? 등부분에 고리도 달려 있어서 리드줄을 걸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줄을 당기는 아이라면 옷이 찢어지겠지요? 자기 아이는 자기가 젤 아니까 알아서~ 판단하시길...

옷사고 다음날 바로 입혀서 외출했어요. 러프웨어 언더코트 워터자켓은 손빨래 해야된다고 나와있어요. 미지근한 물로 조물 조물 빨아서 그늘에 말려야 한대요.

 

비싼 옷은 그만큼 관리도 어렵네요. 세탁망에 넣어서 드럼세탁기에 조심조심 돌려볼까 합니다. 등을 흙이며 잔디에 어찌나 부벼대는지 처음 입고 외출했는데 흙이 묻었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