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외국 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5위 지니 앤 조지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미드입니다. 자유분방한 젊은 엄마 조지아와 그녀의 딸 지니는 아빠를 잃었지만 기죽지 않고 살아가는 유쾌한 성장이야기입니다.

 

아빠가 다른 두 아이들에게 가난을 되물림하지 않게 하기 위해 세번째 결혼생활을 이어나가는 도중 남편이 막대한 유산을 남기며 심장마비로 사망하는데...

 

주연 : 브리안 하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4위 뉴 암스테르담

의학물 시리즈 메디컬드라마. 미국판 슬기로운 의사생활.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병원에서 일어나는 이야기. 미국에서 시청율 2위에 오른 드라마입니다. 의료복지가 최악인 나라 미국에서 어려운 환자들을 고치고 돌보는 희망적인 내용의 드라마입니다.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단순히 환자만의 이야기가 아니라 의사들의 고충을 엿볼 수 있는 드라마로 진행되는 방식이 친숙한 드라마입니다.

 

또 의사들의 소소한 우정과 사랑을 엿볼 수도 있습니다. 적당한 몰입감과 무겁지 않은 스토리가 높게 평을 받고 있습니다.

 

주연 : 라이언 에골드, 프리마 애즈맨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3위 누가 사라를 죽였을까?

여동생을 죽인 살인자로 억울한 감옥살이를 한 남자 감춰진 진실은? 맥시코 막장 드라마 [누가 사라를 죽였을까]

 

복수의 재미보다는 막장이 주 내용입니다. 막장드라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추천입니다. 등장인물의 연기는 무난합니다. 

 

주연 : 마놀로 카르도마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위 브리저튼

19세기 잉글랜드 여왕 유럽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사교계에 첫발을 내딛은 브리저튼 가문의 맏딸과 바람둥이 공작과의 계약연애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아찔한 스캔들과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주연 : 레지 장 페이지, 니콜라 코글란, 조나단 배일리, 피비 디네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위 뤼팽

프랑스판 뤼팽의 미스테리 스릴러 드라마.

루이 16세가 마리앙트와네트에서 선물한 목걸이를 훔치려는 루이스와 일당들. 목걸이 경매가 시작되는 동안 훔쳐내야 하는데,,,

 

주연 : 오마르 사이, 뤼디빈 사니에르

 

 

한국 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5위 콜

대중의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전종서의 뛰어난 똘끼 연기를 제대로 표현한 드라마입니다. 전종서의 연기가 너무 압도적이어서 박신혜의 연기가 묻혔으며 영상, 연출, 음악 등 감상미가 매우 뛰어난 스릴러 드라마.

 

주연 : 박신혜, 전종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4위 스위트 홈

흡입력있고 긴장감 주는 스토리지만 중간에 신파가 들어가 있어 호불호가 갈리는 드라마.

고등학생 주인공이 가족을 잃고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기괴한 이야기.

 

주연 : 송강, 이진욱, 이시영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3위 인간수업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의 이야기.

낮에는 모범생 밤에는 성매매업자로 살아가는 고등학생의 이야기.

 

주연 : 김동희, 정다빈, 최민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위 킹덤

조선시대 좀비 드라마.

김은희작가의 작품으로 해외에서 호평을 받은 작품입니다. 한국 좀비물의 위상을 높인 드라마로 외국인들이 한국 전통의상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하죠. 

 

주연 :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위 무브 투 헤븐

대박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작품입니다. 유품정리업체 무브 투 헤븐을 운영하는 부자의 이야기.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주인공과 그 주인공의 후견인이 겪는 이야기. 올해 이제훈이 여러작품으로 대박이 나는군요. 

 

주연 : 이제훈, 탕준상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BEST5를 해외, 국내로 나눠서 알아보았는데요. 워낙 넷플릭스에 많은 작품들이 있어 선택하기가 쉽지 않아요. 위의 작품부터 시작해 봐보세요. 아주 재미있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