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원래는 봉명동에 산오징어 먹으러 갔었는데 오징어집이 내부 인테리어 공사중이어서 가게 된 곳.

해산물 먹고싶은데 주변에 온통 고깃집밖에 없었다.

그러던 찰나 내 눈에 띈 삼바리.....(맛있어 보였음)

 

 

겉에서 딱 봐도 낙지랑 조개랑 넘 맛있어 보여서 그냥 바로 들어가버림 ㅋㅋㅋ

 

 

내부 분위기 

대포집 분위기 이면서도 정감가는 분위기

 

 

대전 봉명동 해산물 맛집 삼바리의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 이 낙지구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바로 주문해서 처음 먹어봤는데..................

낙지가 정말 싱싱하더군요.

꿈틀대고 살아 움직입니다...(인간이 젤 잔인해..지만 맛있엉..)

생김은 직접 화로에 구워서 싸먹기도 하고..

낙지 찍어먹는 소스가 4개에요.

특히 저 접시에 다진마늘 소스는... 매콤하면서도 마늘향이 끝내줍니다.

 

 

은박지에 쌓인 저것은 해시포테이토.

생각날때마다 한번씩 뒤집어서 익혀 먹으면 존맛탱이고

구운 낙지머리도 맛나유.

닭 염통도 몇꼬치 주더라구요. 맛있습니다.

 

 

조개탕도 한판 먹었어요.

조개탕안에 은박지 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어요.

정말 맛있어요.

스테미너 음식 낙지로 몸보신 제대로 했네요.

 

 

대전 유성 봉명동 꼬치전문점 꼬치맛집 꼬치는 밤

술 한잔 하고 2차로 가기 좋은 장소에요. 1차에서 식사 + 술을 하고 나면 굉장히 배가 부른데 그때 2차로 꼬치집을 가줍니다. ^^ 충남대학교 앞쪽 봉명동에 꼬치는 밤입니다. 가게는 좁지만 복층구

cindy633.tistory.com

 

대전 유성맛집 봉명동 맛집 홍콩음식점 홍콩구락부

대전 유성 맛집 홍콩구락부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친구가 생일이라고 한턱 쏘더라고요. 처음 가봤는데 대전에는 봉명동 홍콩구락부 외에 대흥동 홍콩구락부도 있더군요. 이름이 요상하다 생각

cindy633.tistory.com

 

대전순대국밥 봉명동맛집 유성순대국밥 아리랑순대 옛날순대 맛있어요.

저는 맛있는거 먹으러 다니는거 참 좋아해요. 주변 측근들은 저보고 아재입맛이라고 하는데 저는 국밥, 전골, 찌개류를 아주 좋아해요. 그중에 제가 제일 즐겨먹는것은 순대국밥인데요. 자주 먹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