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대전 도안동에 위치한 디어부쉬. 질 좋은 차를 마시고 싶다면 디어부쉬 추천합니다. 가격대는 좀 있지만 분위기며 찻잔 하나 하나까지 세심하게 신경쓰는 멋진 찻집이에요.

 

 

대전 도안동 목원대학교 부근에 자리잡고 있으며 제가 찾아갔을 때는 눈이 내린 후였으며 그래서 더 분위기가 좋았답니다.

 

 

디어부쉬 메뉴판입니다. 저는 평소 차를 즐겨 마시지 않기 때문에 제가 아는 차 이름은 지극히 한정적이어서 먹는 것만 먹는다지요.

 

차를 마시며 쿠키, 샌드위치, 디저트도 같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무엇보다 갈때마다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좋고요. 건물 화장실이 아닌 찻집 내부에 위치한 깔끔한 화장실도 마음에 들었어요.

 

 

추억의 레코드판입니다. LP판이라고 하죠. LP판이 꽤 많았어요. 잔잔한 음악과 조명, 따뜻한 차가 기분좋게 해주네요. 1차로 술 한잔 하고 2차로 차를 마셔도 환상의 조합같습니다.

 

올때마다 같은 찻잔에 차를 마셔본 적이 없어요. 매번 다른 찻잔이었고 차를 시키면 쿠키를 두개 줍니다. 또 타로 티팟을 주어 차를 리필해서 마실 수 있도록 양도 많이 주죠.

 

 

 

연말정산 현금영수증 한도 - 13월의 월급

우리는 대부분 카드를 사용하지만 현금을 지불할 때면 "현금영수증 해드릴까요?" 라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주변에서 현금영수증을 하면 좋다고 해서 '나도 해볼까?' 하고 매번 현금영수증을 받

cindy633.tistory.com

 

저공해차량 확인방법 혜택 받으려면 어떻게??

대부분의 운전자가 차를 가지고 있어도 모르고 있고 대부분 혜택을 못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 똑같은 차를 운행하는데 누구는 공영주차장에서 50% 할인도 받고 세금감면도 받고 있답니다. 지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