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상품권 구매하러 이마트 고객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요즘은 인터넷 사이트 잘 알아보면 상품권을 몇 프로라도 할인받아서 살 수 있는데 저는 당일에 급하게 필요하여 매장으로 달려갔더랬죠. 그래봐야 기껏 5만원권 한장이 필요했지만요.

 

마침 신세계상품권이 25,000원이 있어서 제 현금 25,000을 보태어 5만원권 1장을 구매하였습니다. 5만원권 1장이 필요했거든요.

 

이마트 오픈시간이 10시여서 10시에 맞춰 갔는데도 사람이 이리 많았어요. 창구가 따로 있길래 상품권은 바로 구매되는지 알고 상품권 창구에서 상품권 구매하는 앞사람 뒤에서 기다렸는데 고객만족센터쪽에서 번호표를 뽑아서 기다려야 한다네요. 번호표 뽑고 첨부터 다시 기다린 후에 업무를 볼 수 있었습니다. 

 

상품권구입은 카드는 안됩니다. 현금으로만 구매 가능해요.

 

5만원권으로 교환완료. 봉투는 금색, 은색 두종류 본인이 알아서 골라가면 되어요. 저는 있어보이게 골드색상으로 초이스!

 

신세계상품권 종류

 

매우 다양한 액수의 상품권이 있군요. 그런데 천원권은 안나와 있네요. 이마트에서 쇼핑하면 가끔 천원권 상품권을 주거든요. 정기적으로 이벤트 하는것 같아요. 저도 상품권 사용처 조사하다가 이렇게 많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지 보고 깜짝 놀랐답니다. 요즘은 지류상품권을 모바일상품권으로 바꾸어 쓰기도 하고 또 현금화 시켜 사용하기도 하고 많은 방법이 있어요. 각자 개인사정에 맞춰 사용하시면 될 듯 합니다. 단 현금화 할 경우 수수료를 5% 정도 떼는걸로 알고있어요.

 

그리고 신세계 상품권을 모바일 상품권으로 받은 경우 바로 사용할 수가 없어요. 모바일상품권을 이마트고객센터에서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해야 되요. 이 부분이 조금 불편하거든요. 바로 바코드찍어서 사용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교환 기간이 정해져 있어서 기한 내에 가셔서 교환하셔야 되요. 교환 날짜가 임박했을때 기한 연장도 가능하긴 합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생각보다 매우 많은 곳에 사용할수가 있어요. 역시 대기업은 다르네요. 저는 주로 이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아웃백, 스타벅스에서 사용한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