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현재 고2 올라가는 딸을 키우고 있는 맘입니다.

자녀들 걱정하는 엄마 마음은 엄마라면 다 공감하실텐데요.

고2, 중1 올라가는 자녀들 학업과 진로가 궁금해서 다녀왔습니다.

저는 사주에 무조건 의존하는 그런 사람은 아닙니다.

가끔 재미로, 또는 참고용으로 보는 그런 ㅋㅋ 사람입니다.

동학사에 위치한 학봉커피.

처음 가봤어요.

이곳에 사주카페가 있는지도 몰랐네요.

지인의 추천으로 네비에 학봉커피 찍고 다녀왔습니다.

리뷰를 작성해 보도록 할게요. ^^

 

외관에서 본 커피숍은 깔끔했어요.

그냥 일반 카페인줄 알았어요.

펜션이랑 같이 운영하시나 보네요?

가자펜션 이라고 써있네요 밑에...

 

 

지도 첨부합니다.

박정자 삼거리에서 동학사쪽으로 올라가면 나와요.

카페를 찾아 가다가 문득 생각이 들었어요.

왜 박정자삼거리일까?

알아보았습니다.

 

박정자삼거리란?

충청남도 공주시 반포면에 위치한 박정자 삼거리

유성쪽에서 공주 방면으로 가다 동학사로 갈라지는 삼거리

옛날 옛적에 박씨 성을 가진 분이 이곳에 나무를 심었다.

그 나무가 정자 대신 쓰여서 붙여진 이름 '박정자삼거리'

박정자 삼거리의 '박정자'는 사람 이름이 아니다.

박씨성을 가진 분이 심은 나무가 정자로 쓰여서 붙여진 이름이다.

 

평일 점심때쯤 갔는데 오픈되어 있었습니다.

마스크 필수!

 

구석에 작게 붙여져 있네요.

사주, 손금, 타로 전문인가 봅니다.

 

카페로 들어가자마자 메뉴판이 보여요.

카페는 깔끔했습니다.

디저트도 팔더라고요.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카페 내부에 나무가 있어요.

진짜 나무인지 가짜 나무인지는 저도 잘...

테이블수는 5~6개 정도?

오른쪽에 파티션보이시죠.

그 안쪽 부분이 사주보는 곳이에요.

안에 중년의 남자선생님이 계세요.

 

파티션에 상담가격이 붙어 있네요.

저는 사주만 보았습니다.

사주를 보실 분들만 파티션 안으로 가서 금액 지불하고

점을 보면 되는 시스템이에요.

계좌이체도 되네요.(현금 또는 계좌이체)

 

카페 사장님과 별도로 운영하고 계신것 같았어요.

 

사주 1명 보는데 15분 안쪽으로 봐주시는데,

전체적으로 잘 맞추시는것 같았어요.

아이 성향, 적성 등

점은 재미로는 보되 무조건적으로 믿지는 않아서

조언 정도로만 생각하고 보고 왔습니다.

 

카페가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나무데크 반 자갈 반 깔려있어요.

 

주문한 아메리카노

커피 맛있습니다.

 

 

정문 반대편에 후문이 있는데

후문에도 메뉴가 적혀있고,

후문밖에는 야외 테이블 한개가 있고

펜션입구와 연결되는 것 같았어요.

 

후문밖에 파라솔테이블

 

카페 사장님께서 콜라비를 서비스로 깎아 주셨어요.

콜라비가 참 달더라구요.

아메리카노랑 정말 잘 먹고 갑니다.

 

동학사 간김에 오리고기 맛집에 들러서 오리훈제 먹고 왔어요.

오리훈제 도덕봉가든 리뷰입니다. 참고하세요.

 

도덕봉가든 동학사 오리고기 오리훈제 맛집 다녀왔어요.

평일에 모처럼 시간을 내서 동학사 오리훈제 유명한집 도덕봉가든에 다녀왔다. 금요일 점심시간쯤 이었고 대전 둔산동에서 20분 정도..차가 막히지 않았으므로 후딱 왔다. 날씨조코~ 주차장이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