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20201229화

 

쌀쌀한 겨울엔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데요.

오늘 그래서 회사 점심시간에 베트남쌀국수전문점 호아빈을 다녀왔어요.

회사동료와 산책 겸 도보로 다녀왔습니다.

호아빈은 바로옆에 공차랑 사장님이 같아요.

그래서 식사를 한 후 영수증을 챙겨 공차에 가시면

공차음료 10% 할인이 된답니다.

 

 

매장 입구에요.

호아빈이 베트남 북부에 있는 지명 이름이군요. 훗

옆에 베트남 지도가 있어요.

여긴 분명 월평동인데 둔산점이라고 쓰여있네요.

여기 둔산동 아닌디

 

 

메뉴판은 따로 찍지 않았고

테이블매트로 쓰이는 메뉴를 찍었어요.

호아빈 대표메뉴인것 같군요.

 

 

기본 메인 쌀국수인 양지쌀국수입니다.

국물이 담백해서 항상 양지쌀국수를 먹는데

오늘은 매운게 땡겨서

양지쌀국수는 회사동생이 먹었어요.

 

 

이것이 제가 먹은 토마토매운쌀국수

토마토가 들어가서 국물이 걸죽할줄 알았는데

그냥 맑은 국물이더라구요.

고추 세개 표시 되어있었는데

그렇게 맵지는 않았어요~

 

 

양지쌀국수 10,000원

매운토마토쌀국수 11,500원

기본 반찬으로 양배추피클, 양파절임, 숙주 주시고~

고수는 달라고 하면 주시는데

고수도 당연히 달라고 해서 넣어먹었습니다.

향신료 냄새 싫어하시는 분들은 패쓰~~

 

 

제가 워낙 매운음식매니아라서

매운토마토쌀국수를 시켜놓고

앞접시에 칠리소스로 비빔쌀국수를 만들어 먹었네요.

저랑 같이 쌀국수 먹으러 오는 분들이 모두 저 맛에 반해서

저 만난 뒤로 칠리소스에 비벼먹어요~ ㅋㅋㅋ

추운날 따뜻하게 잘 먹고 돌아왔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