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판시딜 효과에 대해 알아보아요. 판시딜은 먹는 약으로 탈모 영양제입니다. 

 

탈모는 대머리 상태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는 증상부터 시작해 정상적으로 모발이 있어야 할 부위에 없는 상태를 탈모라고 합니다.

 

남성호르몬이 과다하게 되면 혈관이 축소되면서 닫히게 되고 모근에 영양공급이 안되며 머리카락이 점점 얇아지면서 빠지게 됩니다.

판시딜 효과

 

하루에 머리카락이 50개~100개 정도 빠지는 것은 정상입니다. 하지만 머리 감을 때나 평상시에 100개 이상 빠진다면 병적인 원인일 가능성이 높아 잘 관찰하고 치료해야 합니다.

 

탈모는 원인에 따라 종류가 다양합니다. 남성형 탈모인 안드로겐성 탈모, 최근 현대인들이 많이 겪고 있는 확산성 탈모, 자가 면역적 요소가 있는 원형 탈모 등이 있습니다.

 

판시딜 효과를 보려면 확산성 탈모인 사람이 먹어야 합니다. 안드로겐성 탈모, 원형 탈모에는 판시딜 효과가 없습니다. 확산성 탈모에 작용하는 약입니다.

판시딜 효과

 

판시딜은 머리카락을 만드는 재료를 공급해 줍니다. 머리카락이 튼실하게 나는 판시딜 효과, 머리카락이 굵어지는 판시딜 효과가 있답니다.

 

이마 라인이 후퇴하기 시작한다면 탈모영양제를 한번쯤 생각해 봐야 할 것입니다. 현대인들에게 탈모는 남성뿐 아니라 여성에게도 흔하게 발생되어 여성분들도 많이 찾는 약이라고 하네요.

 

다이어트를 무리하게 하면 여성 탈모가 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머리카락의 주재료는 단백질이고 다이어트로 인해 단백질 공급이 줄어 들면 우리 몸에서 단백질은 우선순위 배정되기 때문에 근육, 피부, 내장 등으로 영양분이 먼저 공급되고 생명유지에 필수가 아닌 머리카락에게 마지막으로 가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머리카락이 튼실하게 자랄 수 없게 되겠죠.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여성분들이 판시딜을 같이 섭취하면 탈모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판시딜 효과

 

판시딜은 처방전없이 약국에서 일반적으로 살 수 있는 제품입니다. 환산성 탈모, 육체적·정신적 스트레스, 질환, 갱년기, 호르몬 변화, 다이어트 등으로 모발 생성에 필요한 영양분의 부족 및 결핍에 의해서 발생하는 증상에 효과적입니다.

 

이마선은 그대로 있고 전반적으로 모발이 가늘어지면서 정수리를 중심으로 모발이 빠지고 확대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먹는 약이고요.

 

같은 제품으로는 다른 제약사의 마이녹실, 판토가가 있는데 성분은 같다고 하네요. 두피영양공급제품으로 두피 혈관 확장을 통한 탈모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판시딜 효과

 

약용 효모, 케라틴, 비타민 B군, 아미노산 성분이 들어있어 모근 세포에 영양공급을 해 주고 모발 구성 성분을 공급해 줍니다. 케라틴 성분은 확산성 탈모 뿐 아니라 손상된 모발과 손톱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판시딜 효과적인 복용 방법은 하루 3번 식후에 한알씩 복용합니다. 식전에 먹어도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하루에 두끼를 먹는 경우 2알, 1알 먹어도 지장없습니다.

 

주의사항

판시딜을 먹는 경우 맥주효모나 비오틴을 따로 먹으면 안됩니다. 판시딜 안에 고용량의 맥주효모와 비오틴이 들어 있어서 장기적으로 복용하면 통풍 부작용이 올 수도 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타이레놀 효능 - 편의점용 약국용 다른점은?

목차 요즘 코로나 백신접종 후 먹는다는 타이레놀은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오늘 약국에서 흔하게 찾는 해열진통제 타이레놀 효능과 용량, 부작용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해열진통제와 소

cindy633.tistory.com

 

링티 효능 - 좋은 점, 나쁜 점, 리뷰 정리해 봄

링티 요즘 핫한 [링티] 라고 들어 보셨나요? 링티는 링거+티 의 뜻으로 만든 이름입니다. 이름이 왠지 예쁘네요. 전용 홈페이지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제품 구성에 따라 가격이

cindy633.tistory.com

 

맥스케어알파정 - 효능과 부작용

맥스케어알파정 비타민B의 유명 영양제로는 아로나민 골드, 유한양행 삐콤C 등이 있지요. 비타민B는 피로회복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신경비타민이라 불리는 비타민B는 통증 작용, 감정 작

cindy633.tistory.com

 

칼로버스트 후기 ;; 체지방 없애 버리자

코로나 사태가 온지 어언 2년이 넘었습니다. 그동안 집에서 방콕하느라 확찐자가 된 분들도 많으십니다. 운동을 할 수 있는 체육관도 영업을 하지 않는 곳이 많고 영업을 한다고 해도 꺼려지는

cindy633.tistory.com

 

프롬바이오 매스틱 리뷰 매스틱검 효능 역류성식도염, 위건강에 매스틱

오늘은 제가 직접 제 돈 주고 산 프롬바이오 매스틱을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2년전부터 역류성식도염을 앓고 있어요. 사실 식습관만 고친다면 역류성식도염은 치료가 되긴 하는데 직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