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기존 제네시스 g80 에서 파생된 차로 겉모습은 거의 같지만 내연기관 대신 전기로 움직이는 제네시스 g80 전기차. 한번 꼼꼼히 살펴 볼까요?

 

 

가격은 전기차 보조금 기준인 9천 만원을 넘지 않는 8천 2백 만원 대여서 보조금 50%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시의 경우 하반기 보조금 규모가 줄어들어 전체 지원금은 400만원 후반이 될것으로 예측되고 있어요.

 

 

제네시스 g80 전기차 출시를 시작으로 선택의 폭이 넓지 않았던 국내 전기차 시장도 한층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우리나라 전기차 시장 초기인데 앞으로 점점 럭셔리 전기차 시장이 확대 될 것입니다. 제네시스 g80 전기차를 조사하다 보니 너무 갖고 싶네요. 

 

 

외국도 하반기 전기차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BMW는 이미 사전 예약에 들어갔으며 아우디, 벤츠, 볼보도 고급 전기차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국내 처음 출시한 현대차는 브랜드 선호도가 높은 제네시스를 앞세웠지요. 제네시스는 현대차의 효자입니다. 현대차 5차중 1대가 판매 될 만큼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지요. 더불어 제네시스 g80 전기차도 엄청난 인기가 예상됩니다.

 

 

제네시스 g80 전기차는 초고속 충전시 22분 이내에 배터리 용량의 80%까지 충전이 가능하며 400볼트, 800볼트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멀티 급속 충전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답니다. 한번의 충전으로 427km를 달릴 수 있습니다.

 

 

또 차량 외부로 전기를 공급해 전자 제품을 작동시킬수있는 V2L기능도 적용되어 있습니다. 당초 1억원 대 초고가를 예상한 제네시스는 8천 만원 대로 책정되면서 전기차 보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환경도 보호하고 보조금도 받을 수 있는 제네시스 g80 전기차 너무도 갖고 싶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5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 금액 한방에 정리 OK

5차 재난지원금이 드디어 결정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던 희소식이죠. 6월 29일 공식회의를 거쳐 7월 1일 국회로 제출된 보도자료 내용입니다. 소득이 얼마가 되어야 5차 재난지원금을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