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목차

     

 

온누리상품권 이벤트 다시걷는 대한민국

다시걷는 대한민국 캠페인

장기화된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주기 위해 한국관광공사에서 시작한 캠페인입니다. 두루누비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두루누비 앱을 설치하고 걷기하면 온누리상품권 5천원권을 1인 최대 15000원까지 선착순 받을 수 있답니다.

 

가장 많이 걸은 50명에게는 '대한민국 걷기왕'으로 최대 50만원의 국민관광상품권과 인증서가 수여되고 사진 이벤트에 선발되면 5만원 외식상품권이 증정됩니다.

두루누비 앱을 깔고 카카오톡, 네이버, 구글로 회원가입을 합니다. 휴대폰 문자인증을 한 후 로그인하고 가까운 곳을 걷기 하시면 되는데요.

 

코스를 선택하고 따라가기를 누르고 걸으면 됩니다. 필수 경유지 3군데를 지나면 자동으로 참여완료됩니다. 1인 당 3회 참여 가능하며 코스 중복은 안되기 때문에 다른 코스로 걸어야하며 1일 1회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나 킥보드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온누리상품권 현금교환 ;; 이 방법밖에는 없어요

온누리상품권에 관심있는 사람이 많은 만큼 현금교환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해 만든 지류 상품권으로 재래시장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cindy633.tistory.com

온누리상품권 종류

온누리상품권이란 전통시장에서 상권활성화를 위해 2009년에 발행하기 시작한 유가증권입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등록 점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할 때 구매 금액의 60% 이상 구매 시 잔돈을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에서 현금영수증 발급, 소득공제도 가능합니다. 문의는 중소기업통합콜센터 ☎ 1357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전자상품권은 선불카드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드형 상품권으로 5만원, 10만원 권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장결제는 물론 BC카드 홈페이지에서 등록 후 우체국 전통시장, 온누리 전통시장, 지마켓, 옥션 등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지류상품권과 동일하게 현금영수증도 발행 가능합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온누리상품권 사용처가 워낙 많고 점점 사용처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포털에 [전통시장 통통]을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온누리마켓에 들어가면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모바일상품권 사용처를 지역별로 검색해서 볼 수 있답니다. 대형마트 및 농협 하나로마트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온누리상품권 위조지폐 구분하는 방법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온누리상품권 모바일상품권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검색하면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여러 앱들이 뜹니다.(제로페이, 비플제로페이, 온누리굿데이 등) 앱을 설치해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구매, 선물할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온누리상품권 할인혜택, 구매한도, 결제 수단

본인 구매만 가능하며 대리 구매는 불가능합니다.

온누리상품권 온라인쇼핑몰

온누리상품권 사용처와 그 밖에 필요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온누리상품권은 액면가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기 때문에 실생활에서 절약을 할 수 있지만 1인 구매한도가 있기때문에 매달 적절히 이용하면 큰 보탬이 될 것입니다. 또 소상공인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고요.

 

 

차상위계층 기준 신청방법 차상위계층이 되는 방법

목차 차상위계층이란? 소득인정액 부양의무자란? 차상위계층 혜택 차상위계층이 되기 위한 조건 차상위계층 신청방법 차상위계층 신청서류 차상위계층이란 ? 기초생활수급권자에 해당하지 않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