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목차

     

 

연회비없는후불하이패스카드

보통 후불하이패스카드는 은행에서 만들지요? 은행에 가면 복잡한 서류도 써야하고 카드를 기다리려면 또 수일이 걸리기도 합니다. 오늘은 연회비없는후불하이패스카드는 어떤 것이며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지요.

 

 

아무도 생각 못한 너무도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편의점에서 자동충전형 하이패스카드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가격은 대략 5천원 선입니다.

 

집 근처 가까운 편의점에서 판매합니다. 위 사진에서 왼쪽의 파란색 포장지인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셀프형)]으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판매처는 길거리에 흔하게 널려있는 GS25, GS 수퍼마켓,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입니다.

 

 

 

꼭 자동충전형으로 구매하세요.

카드 구매 후 인터넷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카드 번호 입력, 계좌 등록만 하면 24시간 뒤에 연회비없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잔액이 1만원 이하로 떨어지면 연동된 내 계좌에서 자동으로 출금되며 충전이 됩니다.

 

또 공항이나 지정 주차장에서 결제도 할 수 있는 장점이 많은 아이랍니다. 지정 휴게소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이런 편리함에도 불구하고 연회비가 없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겠죠?

 

이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는 후불하이패스카드와 선불하이패스카드의 장점만을 골라 만든 제품입니다. 

 

주의사항

반드시 온라인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온라인 등록 전 편의점이나 고속도로에서 충전이나 사용을 시도할 경우 사용불가능한 카드로 전환되니 꼭 온라인 등록 후 사용하세요.

등록 완료되어 하이패스단말기에 꽂으면 최초 잔액은 0원으로 안내되지만 하이패스 차로를 지나면 자동으로 통행료 결제가 되며 잔액이 제대로 안내됩니다.

 

온라인 등록방법

 

 

검색엔진에 [하이플러스카드] 를 검색합니다. 해당 홈페이지 주소가 나오면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자동충전카드서비스] → [셀프형 자동충전카드 등록] 클릭

 

 

위의 모든 해당 정보를 입력 후 본인 인증을 하면 모든 절차가 끝나게 됩니다. 24시간 후에 사용 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인터넷 사이트 외에 모바일로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위의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카드 등록이 완료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