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스마일클럽이란?

온라인 쇼핑몰 G마켓, 옥션, G9에서 사용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온라인몰 이용 시 스마일클럽 회원에 가입하면 쇼핑할때 할인쿠폰, 무료배송쿠폰,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셋 중 어느 한곳에서 가입하더라도 나머지 두 쇼핑몰에서도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연회비는 매년 3만원입니다. 하지만 연회비 결제를 하면 스마일캐시로 다음달에 35,000을 돌려 줍니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사용처를 알아 봅시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수수료 없이 스마일캐시로 교환하는 방법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오프라인 1분 OK

목차 문화상품권은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국민 상품권입니다. 학생들이 줄여서 문상이라고도 하지요. 문화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때는

cindy633.tistory.com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이 생겼을 때 스마일캐시로 교환하면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아집니다. 그래서 스마일캐시로 교환하려는데??

 

컬쳐랜드 홈페이지에서 교환하면 수수료를 3%나 내야 합니다. 수수료 안내는 방법은 바로 G마켓이나 옥션에서 [포인트전환] 메뉴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수수료는 0원 입니다.

 

스마일캐시 사용처

아래의 사용처에서 스마일캐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일카드를 발급 받으면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더 많은 스마일캐시를 적립해 줍니다.

 

제가 늘 이용하는 G마켓에서 스마일카드로 매번 결제하니 스마일캐시가 쌓이네요. 한 번에 쓰려고 적립 중인데요. 일정 기간 지나면 소멸되니 이달에 소멸되는 포인트가 얼마인지 쇼핑할 때마다 확인해 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