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로얄제리 효능

로얄제리란 벌의 유충을 키우는 일벌에게서 분비되는 물질로 알에서 부화된 유충이 애벌레로 지내는 6일 중 3일 동안 로얄제리를 섭취하게 됩니다.

 

이 기간 중 3일을 섭취한 유충은 일벌이 되고 6일을 섭취한 유충은 여왕벌이 됩니다. 로얄제리를 6일 섭취한 유충은 덩치가 일반 벌의 두배 이상이며 수명은 수십 배 이상 깁니다.

 

로얄제리는 여왕벌을 만드는 물질로 사람이 섭취하여 비슷한 효능을 얻게 하는 것이 로얄제리 효능이지요. 로얄제리 성분은 67%의 물, 12.5%의 단백질, 11%의 당류, 소량의 아미노산, 비타민B군, 약간의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으며 로얄제리 칼로리는 100g당 143kcal입니다.

 

오늘 로얄제리 복용법, 로얄제리 효능, 로얄제리 부작용에 대해 이야기 해드릴게요.

 

그린 프로폴리스 효능 - 한방에 정리!!

프로폴리스라는 것을 아마도 한번쯤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우리몸의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데 오늘은 그린 프로폴리스 효능에 대해 한방에 쉽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그린 프로폴리스 효능

cindy633.tistory.com

로얄제리 복용법

로얄제리 효능

- 항세균 작용

- 항진균 작용

- 상처치유 작용

- 항산화 작용

- 항암 작용

- 항당뇨 작용

- 항콜레스테롤 작용

- 항고혈압 작용

로얄제리 복용법

 

로얄제리 효능 : 로얄렉틴

성장을 유도하는 단백질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면역력은 물론 성장기 발육을 돕고 노화를 예방해 줍니다. 회춘과 장수의 상징이 로얄제리입니다. 두뇌신경전달물질이 풍부하여 세포 재생, 신체조직 활성화, 피부 주름과 기미 생성을 억제해 줍니다.

 

아연 효능 - 아연이 많은 음식

아연 효능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연은 기능성 영양소로 남성기능, 면역기능에 빠질 수 없는 영양소입니다. 아연은 신체에 저장되지 않기 때문에 꾸준히 보충제를 드시지 않는 분

cindy633.tistory.com

 

로얄제리 효능 : 파로틴

윗니와 아랫니가 부딪힐 때 귀밑샘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입니다. 근육, 뼈, 치아를 튼튼하게 해주며 노화방지 호르몬이기도 하지요.

 

단전호흡을 하거나 기공을 할때 윗니 아랫니를 부딪혀 나오는 침을 삼키는 요법도 있습니다. 파로틴의 일부인 루이 파로틴 성분 역시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탄력을 만들어 줍니다.

로얄제리 복용법

 

로얄제리 효능 : 하이드록시 데센산

데센산은 인슐린과 같은 효과가 있으며 당뇨병 예방, 진행을 억제시켜 줍니다.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며 혈압, 당뇨, 콜레스테롤 3대 질환을 예방해 줍니다.

 

항암효과 또한 빼놓을 수 없는데요. 신생혈관을 억제하고 암세포의 성장과 전이를 막아줍니다. 제대정맥조직에 로얄제리 테스트를 하였더니 로얄제리의 데센산 성분이 신생혈관을 억제했다고 합니다.

 

로얄제리 효능 : 갱년기 장애 예방효과

로얄제리는 항균작용이 뛰어납니다. 연구에 따르면 로얄제리는 황색포도산구균, 대장균 등 일부 균에 대해 대표적 항생제인 페니실린, 카나마이신보다 더 높은 항균성을 보였습니다.

 

여성호르몬을 촉진시켜 폐경 및 갱년기 장애에 효과적입니다. 로마의 교황 바오 12세가 위독할 때 주치의인 리칼토 리시 박사가 로얄제리를 처방 후 호전되어 유명해진 성분입니다.

 

로얄제리 성분표

로얄제리 복용법

성장기 어린이, 피로나 스트레스가 쌓인 중년, 노화가 걱정인 사람에게 로얄제리는 최고의 영양제입니다. 성분이 파괴되지 않은 시럽상태 그대로인 것이 좋으며 프로폴리스가 들어가 있는 제품이어야 합니다.

 

면역이란 생체의 내부환경이 외부인자인 항원에 대해 방어하는 현상으로 외부병균을 저항하는 힘을 말하는 것입니다. 면역력이 중요한 이유는 같은 환경속에서 질병이 걸리고 안걸리고가 차이이며 같은 병에 걸렸다 하더라도 치유되는 기간이 짧아지는 것이 바로 면역력의 힘입니다.

 

로얄제리 복용법

로얄제리 복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로얄제리 복용법을 말씀드릴게요. 시중에 두 가지 형태의 제품이 나와있는데요. 생로얄제리와 분말 또는 캡슐형태의 로얄제리입니다.

 

생로얄제리는 로얄제리 특유의 맛과 향이 강하므로 꿀을 섞어 섭취하거나 스무디나 차에 타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분말, 캡슐 형태의 로얄제리는 생로얄제리보다 변질의 위험이 적습니다. 섭취도 쉽습니다.

 

또 적은 양으로도 많은 영양분 섭취가 가능합니다. 로얄제리 분말은 지나치게 뜨거운 물을 부을 경우 하이도록시 데센산이 파괴되므로 미지근한 물이나 찬물에 타서 드시도록 하세요.

로얄제리 복용법

 

로얄제리의 맛은 거부감이 없는 평범한 맛입니다. 

 

로얄제리는 벌꿀과는 성분이 완전히 다릅니다. 로얄제리를 먹을 때는 금속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나무, 플라스틱, 도자기 수저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로얄제리 복용법은 간단합니다. 아침 식전 30분 전, 취침 전, 1일 2회 복용합니다. 물을 머금고 여러차례 나누어 마십니다. 바나나, 계란, 우유에 섞어 영양 음료로 만들어 먹어도 됩니다. 산도가 높은 식품과 함께 먹지 않도록 합니다. 효과가 떨어지기 때문이에요.(오렌지, 레몬 등)

 

왕자환 가격 효능 - 중년활력 남성영양제

목차 원기회복과 자양강장, 정력에 좋다는 왕자환 가격과 효능, 성분에 대해 알아볼게요. 왕자환은 남성영양제 전문업체인 왕자몰에서 판매하는 영양제로 타 쇼핑몰에서는 판매하지 않네요. 우

cindy633.tistory.com

 

로얄제리 고르는법

생로얄제리는 담황색으로 결정이 생기지 않은 것을 고릅니다. 냄새없이 로얄제리를 먹고 싶다면 분말이냐 캡슐을 고르되 하이드록시 데센산의 함량이 최소 4%이상 함유된 것으로 고릅니다. 함량이 높을수록 효과가 좋습니다.

로얄제리 복용법

 

로얄제리 부작용 및 주의할점

꽃, 꽃가루, 벌 알레르기나 천식, 아토피가 있는 분들은 주의하세요. 구토, 설사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전문의와 상의 후 섭취하시길 바라고 생로얄제리 하루 적정 섭취량은 6~10g이며(일반 숟가락으로 1스푼) 분말은 고농축이므로 0.5g(1/2티스푼 정도) 입니다.

 

로얄제리는 매실, 오렌지, 레몬과 함께 먹으면 효과가 낮아지므로 같이 먹지 않습니다. 소화장애, 천식, 발진, 피부염의 부작용이 체질에 따라 있을 수 있으니 몸에 열이 많은 사람은 복용에 주의해야 합니다.

 

임산부, 어린이, 노인 등 면역력이 약한 사람은 전문의와 상담후 섭취하시고 과잉섭취시 속쓰림과 복통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콤부차 효능 - 콤부차 만들기, 마시는 법

BTS의 전정국이 마시면서 화제가 된 콤부차, 콤부차 효능, 콤부차 만들기, 콤부차 마시는 법 등에 대해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미국에서는 콤부차가 해독 음료의 대세입니다. 미란다 커, 마돈나,

cindy633.tistory.com

 

링티 효과 - 먹는 법, 가격, 성분

링티 요즘 여러가지 이슈로 건강에 대한 걱정이 많아지고 있지요. 특히 코로나로 인해 감기에 예민해진 시국입니다. 목이 건조한 목감기에 걸리면 물을 많이 마시라는 말을 많이 하지요. 면역력

cindy633.tistory.com

 

루테인 지아잔틴 - 눈에 좋다고 무턱대고 먹으면 안되요

목차 루테인 지아잔틴은 우리 몸의 시신경이 모여있는 황반이라는 곳에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우리 몸에서 황반은 시력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아주 중요한 기관입니다. 노화로 인해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