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대마종자유 효능

대마 씨앗에서 환각 성분을 제거하고 착유한 기름입니다. 식물성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10종을 포함한 다양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는 안전한 식품입니다.

 

미국 타임지에서 6대 슈퍼 곡물로 선정된 음식이기도 하고요. 단백질이 풍부해 동물성 단백질을 대체할 만큼 풍부한 영양 공급원입니다.

 

19세기 영국의 빅토리아 여왕의 장수 비결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당시 영국의 평균 수명은 약 40세였는데 빅토리아 여왕은 82세까지 장수하였습니다. 한의학에서도 약재로 사용할 만큼 훌륭한 영양분입니다.

 

 

대마종자유의 불포화 지방산에는 세포막의 기본 성분인 오메가3와 오메가6가 최적의 비율을 자랑합니다. 오메가3는 인체 안에서 세포를 보호하고 세포구조를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세포구조 유지가 부족할 경우 심혈관 질환 발병율과 염증 수치가 증가 될 수 있습니다. 대마종자유 속의 오메가3는 우리 몸 속의 혈전과 독소의 축적을 막아 혈관 질환과 염증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오메가6 지방산의 일종인 감마리놀랜산은 염증 반응을 억제하는 분자를 생성함으로서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혈압을 정상화하며 혈액 응고를 저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등 여러 혈관 질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고지혈증환자에게 감마리놀랜산을 4개월 간 투여한 결과 중성 지방은 48% 감소,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 농도는 22% 증가하였습니다.

 

대마종자유 다이어트

기름으로 다이어트가 될까요? 모두들 생각하실 것입니다. 하지만 대마종자유로 다이어트가 되는 이유는 불포화 지방산이기 때문입니다.

 

혈전과 당독소를 막아주는데 큰 역할을 하기 때문에 혈관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영향학적으로 매우 좋은 오일입니다.

 

 

대마종자유 다이어트를 하시려면 매일 대마종자유를 먹으면 되는데 각자 개인 취향에 먹으면 되겠지만 하루 권장량인 750mg이하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 임산부, 알레르기, 특이 체질이신 분들은 담당 의사와 상담 후에 드시길 권장하고 있어요. 먹을 때는 야채주스나 과일주스에 한스푼 정도 넣어 드시거나 각종 음식에 곁들여 드시면 됩니다. 

 

하루에 750mg의 대마종자유 다이어트로 혈관 내 독소도 빼시고 나쁜 콜레스테롤도 제거한다면 건강한 다이어트가 될 것입니다. 유산소 운동도 병행한다면 일석이조가 될 것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