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편리한 요즘 세상. 입출금 알림서비스, 카드사용 알림서비스는 필수죠. 저의 주거래 은행인 농협 입출금 알림서비스 무료서비스와 유료 UMS 농협 입출금 알림서비스의 설정 방법과 요금,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NH스마트 알림 농협 입출금 알림서비스 알아보기

농협에서 운영 중인 앱으로 어플 설치 하나로 입출금 내역을 무료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하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여 설치해 보세요.

앱스토어에서 [NH농협]을 검색하거나 [NH스마트알림]을 검색하면 위와 같은 어플이 나옵니다. 설치해 줍니다.

[위치허용], [시작하기] 누르시고 진행합니다.

전체동의 하시면 공동인증서로 인증할 것인지 계좌번호 인증할 것인지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공동인증서가 없기때문에 계좌번호 인증을 진행했습니다.

계좌번호 인증 후 휴대폰인증이 들어갑니다. 문자메세지로 수신된 인증번호만 입력하면 간단히 끝납니다.

알림서비스를 받을 계좌번호가 인증된 계좌번호인지 신규 계좌번호인지 선택하라는 메세지가 나오며 계좌번호를 선택하고 입출금 다 받을 것인지 입금만 받을 것인지 출금만 받을 것인지 선택하면 끝납니다.

모든 설정 후에 마지막으로 [동의함]을 눌러주면 설정은 끝나게 됩니다. 참 간편하고 쉽지요. 3분도 안걸립니다.

 

2. 올원뱅크 농협 입출금 알림서비스 알아보기

농협에서 운영하는 올원뱅크 어플도 앱스토에서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올원뱅크는 농협 입출금 알림서비스 뿐만 아니라 송금하기, 입출금 내역 확인하기, 외환 송금하기, 외환 환전하기(우대환율 제공) 등의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어플입니다.

앱스토어에서 [올원뱅크]를 검색하여 설치해 줍니다.

회원가입 후 인증 및 로그인을 하면 위의 메뉴를 눌러 유료를 신청할 지 무료를 신청할 지 선택하면 되는데요. SMS유료신청은 문자메세지로 입출금내역 및 잔액이 실시간으로 전송되는 것이고 PUSH무료신청은 올원뱅크 어플에서 알림이 오는 것입니다.

 

3. 농협UMS 입출금 알림서비스 알아보기

농협 스마트뱅킹을 이용하여 문자메세지로 받아보는 농협 입출금 알림서비스입니다. 월정액 900원으로 무제한 받아 볼 수 있으며 종량제를 이용할 경우 건당 20원으로 이용가능한 농협 입출금 알림서비스입니다. 

 

월 입출금 내역이 많다면 정액제를 이용하면 되며 월 건수가 몇 건 되지 않는다면 종량제 사용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농협 스마트뱅킹 앱에 접속하여 [설정] - [입출금 알림]에 순차적으로 들어가 설정합니다.

내가 원하는 계좌번호로 알림변경 및 알림삭제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농협 입출금 알림서비스 3가지에 대해 설정 방법과 요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페이 사용법 - 손쉬운 이체와 오프라인 사용법

우리가 기본적으로 송금을 하려면 공인인증서나 OTP가 필요합니다. 클릭 한번으로 보안 걱정없이 편리하게 송금, 이체, 결제를 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 사용법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설명을 잘

cindy633.tistory.com

 

발신번호표시제한 방법 070 전화도 가능한 방법

우리는 살면서 상대방에게 내 번호를 보여주지 말아야 할 때를 한 번씩 겪곤 합니다. 그 때마다 여간 난처한 것이 아닌데요. 오늘 휴대폰번호 뿐만 아니라 070 전화까지도 발신번호표시제한 방법

cindy633.tistory.com

 

아이폰 캡처방법 톡톡 두드리면 끝나~

저는 아이폰 유저입니다. 현재 아이폰 SE2 사용하고 있어요. 제가 기계치 이다 보니 원초적인 기능들 이외엔 잘 못쓰고 있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손쉬운 아이폰 캡처방법을 알게 되어서 공유해 드

cindy633.tistory.com

 

휴면계좌조회 카드포인트통합조회 한방에 끝내는 방법

휴면계좌조회 우리는 살면서 통장개설을 은근 많이 하게 되는데 세월이 지나면서 잘 안쓰는 통장은 잊고 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은행, 증권사 등의 휴면 예금 뿐 아니라 미수령 주식, 카드 포

cindy633.tistory.com

 

미환급금 찾기 스마트초이스로 통신요금 돌려받고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도 신청해 보자!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및 찾는 방법 어느 가정에서든 몇대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어 휴대폰 요금으로 고정지출이 발생하게 돼는데요. 4인 가족 기준으로 합쳐보면 그 금액이 얼마나 큰 금액인지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