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둔산동 공주칼국수 쭈꾸미구이 리뷰입니다. ^^

둔산동 정부대전청사 인근에는 맛집이 참 많아요.

청사 직원들도 점심시간에 자주 이용해서 밥집은 상권이 좋은것 같아요.

둔산동 둥지네거리에 청사오피스텔이 있는데, 1층은 전부 식당가에요.

맛있는집 많아요~ ^^

그중에서 제가 오늘 가본곳은 얼큰이칼국수가 유명한 공주칼국수 입니다.

청사오피스텔 1층 식당가 모습이에요.

통로가 좁아서 정면샷은 찍지 못하고 비스듬하게 찍었어요.

점심시간엔 사람들이 많이 왕래하더라구요.

현수막 보면 공칼세트메뉴도 있고 술도 팔고 맛있는것 많이 파네요.

1층에 보면 옆건물과 연결도 되는데 1층이 주루룩 밥집 아니면 커피숍이라서 이용하기 좋습니다.

메뉴가 단조롭지 않고 많은 음식을 판매하네요.

자주가는곳이라 몇가지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요.

정식명칭은 공주칼국수 쭈꾸미구이 인데 인터넷 검색하면 잘 안나오네요.

공주칼국수 쭈꾸미구이 대전둔산점 쳐야 나오네요.

검색하실때 참고하세요.

여름엔 주전자 막걸리도 굿~

식당내부모습

테이블은 많아요.

파티션 안쪽으로도 많은 테이블이 있어서 자리는 넉넉한것 같아요.

셀프 반찬 바 입니다.

오뎅볶음, 연두부 간장양념, 김치겉절이 다 맛있었어요.

셀프로 반찬 리필이 되니 편하고요.

식전에 연두부가 에피타이저로 참 좋으네요.

 

기본 반찬이 다 맛있고 깔끔해요.

밥은 밥통에서 셀프로 무제한 리필 가능해요.

공기밥메뉴가 따로 없고 서비스로 제공되니 인심도 넉넉하네요.

주문한 음식 나오기전에 밥 반공기에 김치겉절이 싸서 오뎅볶음이랑 먹었어요.

미리 너무 배를 불린것 같아요.ㅜㅜ

맛있는거 먹어야되는데,,,ㅠ

여기 식당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이에요.

오늘 두부두루치기를 시켰는데 양념도 너무 맛있고 양도 푸짐했어요.

둘이가서 두부두루치기 2인분에 얼큰이칼국수 1개 시켰더니 너무 많아서 남겼어요.

3인 메뉴로 추천드려요.

얼큰이칼국수

국물이 걸죽하니 쑥갓의 풍미와 함께 너무 맛나요.

저는 여기 자주가요. 

제 스타일인듯..

너무 배가 불러서 남겼는데 2인이 가면 두부두루치기 하나면 충분할듯요.

소스에 밥비벼 먹었더니 너무 맛나요.(극찬)

 

 

둔산동의 다른 맛집이 궁금하시다면

↓↓↓

 

 

대전 설악칡냉면 ; 만년동 설악칡냉면 ; 만년동 돼지갈비 맛집

올 겨울은 대체로 포근해서 그런지 냉면이 굉장히 땡기네요. 냉면집 검색하다가 대전 만년동 설악칡냉면에 다녀왔습니다. 만년동 엑스포오피스텔(노란 건물) 바로옆에 건물전체가 설악칡냉면

cindy633.tistory.com

 

 

대전 둔산동 마라탕 ; 둔산동 마라탕 ; 피슈마라홍탕

안녕하세요. 션이에요~ 오늘은 대전 둔산동 마라탕 맛집, 둔산동 피슈마라홍탕에 다녀온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어느 순간부터 마라탕이 유행이 되었어요. 저도 마라탕을 사랑하는 1인이 되어버

cindy633.tistory.com

 

 

대전조개전골 대전 석화찜 대전석굴 월평동 대포조개전골

안녕하세요. 션입니다.♡ 비가 주룩주룩 오는 목요일 저녁 8시. 우리 가족은 대전조개전골맛집으로 향하였습니다. 코로나때문에 모든 식당들이 9시까지만 영업을 해서 빛의 속도로 먹어야 했습

cindy633.tistory.com

 

 

대전 베트남쌀국수 맛집 월평동 호아빈

20201229화 쌀쌀한 겨울엔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데요. 오늘 그래서 회사 점심시간에 베트남쌀국수전문점 호아빈을 다녀왔어요. 회사동료와 산책 겸 도보로 다녀왔습니다. 호아빈은 바로옆에 공차

cindy633.tistory.com

 

 

대전 갈마동 횟집 바다수산

20201227일 며칠전부터 남편이 조개구이가 너무 먹고싶다고 하여 조개구이에 소주한잔 하기 위해서 대전 서구 갈마동에 위치한 대형 횟집에 방문하게 되었다. 바 다 수 산 바다수산 전경 야외에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