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코로나때문에 모든 식당이 9시까지만 운영하는 가운데 24시간 한다는 월평동 국밥집에 다녀왔어요. 국밥집 치고 국밥만 파는것이 아니라 메뉴가 다양해서 요리 먹으러 한번쯤 가보고 싶었어요. 이곳이 원래 콩나물국밥집이었는데 어느순간 간판 고치고 국밥집을 운영하더라고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사장님은 그대로고 메뉴만 리뉴얼 했다고 해요. 전에 콩나물국밥집 일때도 맛있었는데 오늘 이것저것 먹어보렵니다. 저녁시간에 방문했고요. 9시 이후까지 있을 수 있어서 좋았고 사람은 별로 없었습니다. 

 

 

위치는 월평동 롯데시네마 부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바로 건너편이에요. 이 동네는 주차가 불편해서 낮에는 딱지를 떼기 때문에 길에 주차 못하고 저녁엔 길에 주차 된 차가 조금 있습니다. 주차를 어디에 할 것인지 체크하고 오시는게 좋겠어요.

 

메뉴가 많아서 좋은데 모두 고기메뉴라 조금 물릴 수도 있겠어요. 저녁 약속을 이 곳으로 잡았어요. 비도 마침 오는 날이고 빗소리 들으며 한잔 하고 싶어 들렀지요.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참 좋네요. 가끔 일하다가 3시쯤 사람없는 시간에 식사하러 가고 싶을 때가 있는데 매번 혼밥하러 가면 쫓겨나곤 했죠. ㅋㅋㅋㅋ 이곳은 아무때나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아요.

 

식당 내부와 메뉴판 인데요. 식당은 매우 깔끔하고 테이블 경계마다 아크릴판이 떡 버티고 있습니다. 모두 입식 테이블이고요. 추가반찬은 셀프입니다. 김치, 깍두기, 양파절임 다 맛있어요.

 

처음 시킨 음식은 반반보쌈이에요. 보쌈족발 세트요. 고기가 보들보들 맛있습니다. 청양고추도 싱싱하고 반찬도 맛있어요. 보쌈 시킬때만 주는 보쌈김치가 있는데 소스가 독특하니 맛있어요. 약간 양념게장 양념느낌? 다른데서 맛보지 못한 맛인데요. 보쌈김치 추가는 2,000원 내야해요. 우린 넘 맛나서 1회 추가했습니다.

 

먹기에 급급해 비주얼을 끝내 찍지 못하고 비벼버린 막국수... 막국수 특, 순대국밥 특 사이즈 시켰어요. 막국수랑 순대국밥도 맛있습니다. 저는 일단 식당에 가면 실패는 별로 없는것 같아요. 아니면 제 입맛이 무난해서 다 맛있는 것일까요? 막국수 양념도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물막국수인줄 알았는데 비빔막국수더라고요. 

 

자주 모이는 친구들인데 이 팀만 만나면 엄청 시켜 먹어요. 이 날 먹은것만 봐도 그렇죠. 마지막에 순대곱창철판을 시켰습니다. 곱창은 사실 좀 별로였는데 순대는 맛있었어요. 야채도 많이 넣어 주시고요. 낮에 국밥 위주로 가끔 먹던 식당에서 저녁에 이렇게 다양한 요리는 처음 먹어보네요. 먹고나니 비가 그쳤어요. 이 날 우산 놓고 왔습니다. ㅠ 다다음날에 우산 찾으러 갔는데 제 우산 없어졌어요. 남의 우산을 누가 집어 간 것인가? 자기 물건 아니면 손대지 맙시다.

 

 

다복수육국밥 근처 식당이에요

 

이마트 뉴욕버거 대전 뉴욕버거 테이크아웃해서 사무실에서 도시락으로 먹었어요.

직장인 점심시간 1시간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이마트둔산점에 다녀왔어요. 식당에 가기도 시간이 애매해서 수제버거맛집 이마트 뉴욕버거에서 버거세트 테이크아웃해서 사무실에서 먹었습니다

cindy633.tistory.com

 

대전 설악칡냉면 ; 만년동 설악칡냉면 ; 만년동 돼지갈비 맛집

올 겨울은 대체로 포근해서 그런지 냉면이 굉장히 땡기네요. 냉면집 검색하다가 대전 만년동 설악칡냉면에 다녀왔습니다. 만년동 엑스포오피스텔(노란 건물) 바로옆에 건물전체가 설악칡냉면

cindy633.tistory.com

 

대전조개전골 대전 석화찜 대전석굴 월평동 대포조개전골

안녕하세요. 션입니다.♡ 비가 주룩주룩 오는 목요일 저녁 8시. 우리 가족은 대전조개전골맛집으로 향하였습니다. 코로나때문에 모든 식당들이 9시까지만 영업을 해서 빛의 속도로 먹어야 했습

cindy633.tistory.com

 

대전 베트남쌀국수 맛집 월평동 호아빈

20201229화 쌀쌀한 겨울엔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데요. 오늘 그래서 회사 점심시간에 베트남쌀국수전문점 호아빈을 다녀왔어요. 회사동료와 산책 겸 도보로 다녀왔습니다. 호아빈은 바로옆에 공차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