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목차

     

 

원기회복과 자양강장, 정력에 좋다는 왕자환 가격과 효능, 성분에 대해 알아볼게요. 왕자환은 남성영양제 전문업체인 왕자몰에서 판매하는 영양제로 타 쇼핑몰에서는 판매하지 않네요.

 

우선 왕자환 가격을 알아보기 전에 주성분이 무엇인지 봅시다.

 

오자

오자란 5가지 열매를 지칭하는데요. 신장기능 강화와 정력에 좋은 약재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한방에서 남성의 정력과 기를 돋우는 최고의 식품이 바로 오자입니다.

 

오자란 구기자, 오미자, 사상자, 토사자, 복분자를 말합니다.

구기자                                                 토사자                                                             사상자
오미자                                                    복분자                                                          왕자환

구기자

중국 진시황이 신하들을 시켜 불로장생한다는 약초를 찾으라 했던 것이 바로 구기자입니다. 청나라의 서태후가 매일 챙겨 먹었던 것이기도 하죠.

 

구기자는 동의보감에 인삼, 산삼의 약성에 맞먹을 만큼 귀한 약재라고 나와있습니다. 천연 비아그라라 불릴 정도로 남성에게 좋은 약재입니다. 인삼, 하수오와 함께 동양의 3대 명약이라 불립니다.

오미자

다섯 가지 맛을 낸다는 오미자는 남성 정력회복에 좋습니다. 동의보감에 허한 기운을 보충해 준다고 나와있습니다.

복분자

소변 줄기로 요강을 뒤엎는다는 복분자는 남성 정액고갈을 낮춰 줍니다. 정력증강의 대표적인 음식이 복분자이며 남성호르몬 촉진, 발기부전 등 성기능 장애를 예방해 줍니다.

토사자

옛날에 뼈가 부러진 토끼가 토사자를 먹고 부러진 허리를 고쳤다고 해 유래된 이름입니다. 다른 식물에 기생하는 토사자는 씨를 약재로 사용합니다.

 

진시황의 자양강장제로 쓰였습니다. 정력강화에 좋으며 정액이 세는 것을 막아주고 정자 생성을 도와줍니다. 남녀 가릴 것 없이 좋은 약재입니다.

사상자

살모사가 이 풀을 좋아해 이 곳에서 잠을 잔다고 합니다. 그래서 뱀의 침대라는 뜻의 사상자라 불리게 되었죠. 양기를 돋구워 주며 여성에게도 매우 좋은 약재입니다.

 

 

왕자환 가격
왕자환 가격

백제 의자왕이 삼천궁녀를 거느리기 위해 매끼 챙겨먹었다는 오자의 비율을 담아 한방성분 12가지를 첨가해 만들었다는 왕자환은 왕자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왕자환 가격

왕자환은 왕이 활력을 위해 먹었던 오자의 고품질 원재료에 화학 첨가물없이 엄선하여 고른 찹쌀만으로 만들었다 합니다.  

왕자환 가격

왕자몰에서 왕자환 세일 및 세트제품 이벤트 하네요. 중년으로 갈수록 몸챙기는 것이 쉽지 않은데요. 남성분들에게 좋은 효과가 있을지 저도 궁금하네요.

왕자환 가격
왕자환 가격
왕자환 가격

왕자환을 꼭 먹어야 하는 분

여러 남성활력제품을 먹어도 별 효과를 보지 못한 분

아침에 몸이 무겁고 일어나기 어려운 분

쉽게 지치고 항상 기운이 없는 분

술을 마신 후 자신감이 떨어지시는 분

왕자환 가격

왕자환 먹는 방법

하루 권장량은 1~2포로 꾸준히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화학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서 다른 영양제와 함께 복용해도 됩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으로 서늘한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아연 효능 - 아연이 많은 음식

아연 효능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연은 기능성 영양소로 남성기능, 면역기능에 빠질 수 없는 영양소입니다. 아연은 신체에 저장되지 않기 때문에 꾸준히 보충제를 드시지 않는 분

cindy633.tistory.com

 

판시딜 효과 - 알아보아요

판시딜 효과에 대해 알아보아요. 판시딜은 먹는 약으로 탈모 영양제입니다. 탈모는 대머리 상태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는 증상부터 시작해 정상적으로 모발이 있어

cindy633.tistory.com

 

링티 효능 - 좋은 점, 나쁜 점, 리뷰 정리해 봄

링티 요즘 핫한 [링티] 라고 들어 보셨나요? 링티는 링거+티 의 뜻으로 만든 이름입니다. 이름이 왠지 예쁘네요. 전용 홈페이지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제품 구성에 따라 가격이

cindy633.tistory.com

 

맥스케어알파정 - 효능과 부작용

맥스케어알파정 비타민B의 유명 영양제로는 아로나민 골드, 유한양행 삐콤C 등이 있지요. 비타민B는 피로회복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신경비타민이라 불리는 비타민B는 통증 작용, 감정 작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