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영어 문법 검사기

영어를 잘하는 사람들도 문법적인 부분에서 간혹 실수하기 나름인데요. 내가 쓴 문장의 문법이 걱정된다면 무료로 운영되고있는 사이트의 영어 문법 검사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어가 모국어인 나라도 영어 문법을 공부합니다. 영어공부 하는 사람들은 영어로 말하기에 치중하곤 하지요. 영어 문법은 별로 공부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영어 문법을 공부하면서 영작을 매일 꾸준히 하는 것도 영어 문법을 완성하는데 큰 도움이 된답니다. 영어 문법 검사기 무료사이트 3개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1. 나운플러스

네이버에 [나운플러스]를 검색하면 위의 사이트가 나옵니다. 영어 문장을 영어 문법 검사기에 쓰거나 복사해서 붙이면 문법 검사가 진행되고 잘못된 문장구조의 단어에 빨간 글씨로 체크가 됩니다.

 

그러면 수정 가능한 기능으로 영어 문법 검사기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간단한 문장인 경우 누구에게 물어보기도 애매하고 물어 볼 사람이 없다면 나운플러스 영어 문법 검사기를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나운플러스 웹사이트에 타이핑하여 편리하게 찾아 낼 수 있습니다. 단 나운플러스의 단점은 띄어쓰기 부분은 잘 못잡아준다는 것입니다. 단어의 에러에 중점을 맞춰 이용하기 좋은 영어 문법 검사기입니다.

 

2. 진저 소프트웨어

네이버에 [진저 소프트웨어]를 검색하여 들어갑니다. 주소 뒤에 "/grammar checker"라고 덧붙여 검색하셔도 됩니다. 그진저 소프트웨어 그래머 체커는 회원가입이 필요없는 무료 웹사이트입니다.

 

영어 문법 검사기로 손색이 없으며 나운플러스와 다르게 띄어쓰기 부분도 잡아주어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3.수퍼 루키

네이버에 [수퍼 루키]를 검색하면 위의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메뉴에서 [영어 문법 검사]를 클릭하면 영어 문법 검사기가 나옵니다.

 

영어 문장 또는 단락을 복사, 붙여넣기하면 오류가 있는 단어 부분에 노란 형광펜색으로 표시되고 그 부분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 대면 올바른 단어로 교체하여 수정가능합니다.

 

이렇게 영어 문법 검사기 3개의 사이트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대부분 내가 문장을 써도 그 문장에 100% 자신을 갖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위에 소개한 사이트를 통해 문법을 검사하고 자신있게 사용해 보세요.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