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본죽 메뉴 전체와 몇가지 본죽 메뉴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포스팅할게요. 죽 프렌차이즈의 대명사인 본죽은 매년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병문안 뿐 아니라 몸이 안좋을 때도 이용할 수 있는 본죽을 저도 자주 이용하곤 합니다. 본죽 메뉴는 가짓수가 매년 늘어나고 있는데요.

 

인기 메뉴는 무엇인지 끝까지 본죽 메뉴와 함께 봐주세요~

 

쇠고기야채죽

본죽 메뉴 중 스테디셀러인데요. 우리 한국인 입맛에 가장 맞고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소고기와 야채를 넣고 끓였기 때문입니다.

 

전복죽

본죽 메뉴의 또 다른 스테디셀러는 전복죽입니다. 전복죽도 전복의 양에 따라 가격이 달라요. 전복이 많이 들어간 것은 가격이 더 비싸답니다.

 

병문안 선물로 가장 인기있는 본죽 메뉴가 바로 전복죽입니다. 본죽의 매력은 비단 죽 뿐만이 아니라 반찬도 인기입니다. 

 

장조림, 김치, 동치미가 죽과 먹으면 굉장히 맛이 있더라는,,,

 

가장 무난하게 선택할 수 있는 죽이 전복죽과 소고기야채죽이랍니다.

 

트러플전복죽

트러플전복죽과 전복죽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세계 3대 진미중의 하나인 트러플오일이 들어가 있다는 것이 차이입니다. 

 

해초의 한 종류인 톳이 들어가 있어 식감 또한 느낄 수 있는데, 톳은 호불호가 갈리는 해초여서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드시는것이,,,

 

가격이 좀 쎄네요. 쎈 가격은 선물용이죠~ 본죽이 비싼 메뉴를 내놓는 이유가 본인이 사먹는 용도보다는 선물용으로 가격대가 조금 있는 제품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홍게 품은 죽

홍게 품은 죽 또한 인기 메뉴입니다. 홍게 다리살을 듬뿍 넣었다고 해요. 해산물의 비린내가 없고 게맛이 진하게 나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홍게 품은 죽 역시 게살의 양에 따라 가격이 차이 납니다. 홍게 품은 죽에 김치를 얹어 먹으면 끝내줍니다. 23,000원은 가격이 좀 쎄긴 하네요.

 

홍게 품은 죽은 얼마전 종영된 인기드라마 [스카이캐슬]의 PPL로 유명해진 죽입니다. 연세드신 분들 방문 선물용으로 좋겠습니다. 

낙지김치죽

본죽 메뉴 중 인기 메뉴입니다. 매콤한 맛이 숙취 후 해장에도 좋고요. 사이드로 치즈 추가를 할 수 있어요. 아플 때 먹는 용도 보다는 식사 대용으로 인기에요. 매콤한 맛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매생이굴죽

젊은층 보다는 어른들이 선호하는 메뉴죠. 저 또한 매생이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매생이가 몸에 좋아 연세드신 분들은 좋아해요.

 

매생이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고 굴도 꽤 들어있어서 굴향도 즐길수 있답니다. 약간 민물향이 난다고 합니다.

 

본죽에서 죽 포장을 할 때 소분해서 포장도 해준답니다. 큰 용기는 양이 많아서 먹고 남으면 다음에 먹기 안좋은데요. 2개~3개로 나눠서 포장도 해줘요. 나눠 먹기 참 좋습니다.

본죽 메뉴를 알아보았는데요. 본죽의 맛이야 말로 사람들이 믿고 먹는 맛이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간이 쎄다는 분들도 계세요.

 

주문 시 간조절 해달라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 본죽 반찬은 별도로 판매도 하고 있어요. 본죽 매장에 가시면 장조림 및 반찬 구매 가능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