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유튜브 이용자가 수백만명이 되는 시대입니다. 오늘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과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유튜브 프리미엄을 가입하게 되면 유튜브 앱 이용시 상단에 프리미엄(premium)이라는 고급스러운 로고가 뜨게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겠지만 백그라운드 재생, 유튜브 뮤직 무료이용, 광고차단의 기능이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언제든지 스마트폰에 저장한 다음 인터넷 연결 없이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월정액 9,500원으로 이 비용은 사람에 따라 부담스러울 수도,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의 가장 큰 매리트는 광고가 나오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광고 5초, 15초 정도 보는 것쯤은 아무렇지도 않을 수 있고 [skip] 버튼을 누름으로서 광고를 보지 않을 수도 있지요.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에도 불구하고 굳이 가입을 해야하는 이유가 있다면 우리가 꼭 스마트폰으로만 유튜브를 시청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스마트폰으로도 유튜브를 보지만 티비나 빔 프로젝트로 영화나 영상을 감상하기도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볼 때는 [skip] 버튼을 누르기가 용이하지만 티비나 빔으로 시청 시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가끔 기획성 광고로 2~3분짜리 광고가 나오죠. 티비로 볼 경우 스킵하기 위해서 리모콘을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유튜브 프리미엄 장점

우리는 돈을 지불한 만큼 그 이상의 것들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시간이 있다면 내가 조금 더 움직이면 되지만요.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9,500원은 따지고 보면 넷플릭스 요금보다 저렴합니다.

 

또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 시 유튜브 뮤직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가격으로 따졌을 때 월 9,500원으로 작은 사치를 누리는 것이죠.

 

아이폰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아이폰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면 한달 무료이용에 두번째 달부터 결제가 되는데요. 아이폰으로 가입 시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월 14,000원입니다.

 

안드로이드폰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안드로이드폰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면 4개월 무료 이용에 월 9,500원입니다. 혹시 아이폰 유저 중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려는 분은 부모님 폰이나 친구의 안드로이드 폰으로 본인 아이디를 로그인하여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면 아이폰으로 가입하는 것보다 3개월을 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꿀팁

 

유튜브 뮤직

플레이스토어 평점 4.4점

앱스토어 평점 4.7점

2015년 11월 구글 자회사인 유튜브에서 출시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장르, 재생목록, 추천을 기반으로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현재 7천 만 곡 이상 보유하고 있지요. 2021년 6월 기준 375만명이 이용 중이며 회원가입 후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선택하면 아티스트와 연관된 곡을 주로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 분류표(운동, 집중, 휴식, 출퇴근, 등하교)를 각각 누르면 상황과 어울리는 곡이 자동 선정됩니다. 유튜브 알고리즘과 인공지능에 의해 선곡이 되어 지지요. 나만의 맞춤 믹스, 빠른 선곡, 운전 시 필요한 음악, 추억의 음악 등을 들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은 음성 인식 검색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뮤직 가격은 월 7,900원이며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9,500이지만 유튜브 뮤직이 포함이니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는 것이 더 이득이겠네요.

 

오프라인 저장 기능을 통해 데이터 없이 원하는 음악을 어디서나 들을 수 있습니다만 MP3 다운은 불가능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각 국가별로 이용 요금이 다릅니다. 한국에서 공식적으로 가입하면 안드로이드폰은 9,500원, 아이폰은 14,000원입니다.

 

인도로 우회하여 가입하면 한화 약 2000~3000원으로 이용가능하답니다. 가족요금제에 가입하면 최대 5명의 구성원을 초대하여 혜택을 공유할 수 있답니다.

 

인도터널이 막히면 아르헨티나로 우회 가능하고요. vpn을 사용하여 우회할 수 있답니다. 스마트폰 어플 [터널베어]를 통해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앱설치 - 무료 계정만들기 - 이메일 인증 - 위치설정(인도)

 

연결 완료가 잘 되면 [연결됨]으로 표시되며 크롬을 통해 유튜브로 접속합니다.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클릭 - 설정 - 인도로 되있는지 확인 후 뒤로가기 -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하기 - 카드번호, 카드일자, 청구지주소 입력(구글에서 인도호텔 등 건물주소 입력) 

어플에서 가입하는 것이 아니라 크롬 브라우저에서 가입합니다. 

가족멤버십 등록방법

유튜브 앱 실행 - 상단 프로필 - 구매 항목 및 멤버십 클릭 - 가족 멤버십 클릭 - 가족 공유 설정 - 초대장 보내기 - 수신자(상대방) 구글 계정 입력 - 초대받은 사람은 지메일 수신 후 수락을 누르면 프리미엄 사용 가능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