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목차

     

 

고혼진 화장품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오픈되어 있지 않습니다. 나름 꽤 오랫동안 알음 알음 사용되고 있지만 그 인지도에 비해 굉장히 베일에 쌓인 화장품이 고혼진 화장품입니다.

 

제품 이름이 일단 한국풍이 아니어서 무슨뜻인지 궁금했는데 고혼진 뜻은 [고귀한 피부에 혼을 담은 진심]이라는 의미이며 빨간색 케이스와 포장지는 마치 SK2를 떠올리게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100% 한국 제품이며 핵심 성분은 인삼이나 홍삼에 들어있는 [사포닌]입니다. [사포닌]성분을 오랫동안 연구해온 회사에서 이 성분을 전적으로 공급받아 사용하고 있는 고혼진 화장품.

 

[미스터 선샤인]에서 일본인역으로 열연한 김민정이 메인 모델입니다. 

 

제품 라인은 간단하고 심플합니다. 딱 에센스,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복잡한 단계별 기초 화장품을 배제하고 핵심만 라인업으로 잡은 제품입니다.

 

하여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매우 비싸다라고 추측할 수 있겠지요. 회사에서 제안하는 사용 순서는

에센스 → 마스크팩 →크림

순서입니다.

 

고혼진 화장품에서 밀고있는 메인 제품은 영양크림입니다. 제품 구성만큼이나 판매루트도 심플합니다. 별도의 자사 브랜드몰, 오픈마켓, 그 흔한 오프라인 매장도 없습니다.

 

오직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 상담전화로만 판매되고 있는 알려지지 않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대충의 가격대만 알 수 있는데요.

 

고혼진 화장품 구매 방법

고혼진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면 상담 전화번호 1661-3429 또는 아래의 상담요청란을 기재하시면 전화가 옵니다.

 

사용후기나 제품설명을 찾기가 매우 어렵고 고가의 화장품측에 들면서도 꾸준한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고혼진 화장품의 신비주의가 고혼진 화장품 가격을 더 궁금하게 만듭니다.

 

고혼진 화장품 종류

뉴트리션 크림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뉴트리션 마스크팩

이지스 선블록

 

고혼진 화장품 성분표

연꽃꽃수, 정제수, 글리세린, 카프릴릭, 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시어버터, 스테아릴알코올(유화안정)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아이소부텐(보르피린 주성분 중 하나/탄력), 헥산다이올, 나이아신아마이드(2~5%)
부틸렌글라이콜, 스테아릭애씨드(보조 유화제),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폴리소르베이트80(유화제)
솔비탄스테아레이트(유화제), 베타-글루칸(장벽강화), 다이메티콘, 알지닌(알카리/점증), 카보머(점증)
향료, 카프릴릴글라이콜, 펜틸렌글라이콜, 잔탄검(점증), 토코페릴아세테이트(항산화), 진세노사이드
카카오추출물, 아데노신(0.04%), 다이소듐이디티에이, 하이알루로닉애씨드, 옥촉서예추출물, 에틸헥실글리세린
작약뿌리추출물, 당호박추출물, 라벤더추출물, 타임추출물, 오레가노잎추출물, 로즈마리추출물,무화과추출물
석류추출물, 은행추출물, 뽕나무열매추출물, 아세틸헥사펩타이드-8(아지렐린/바르는보톡스)
카퍼트라이펩타이드-1(주름개선),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주름개선), 시트로넬올, 리모넨, 하이드록시시트로넬알
부틸레닐프로피오날, 리날룰

전성분의 수가 부담스러울 정도로 많은 갯수입니다. 

주름개선에 초점을 둔 기능 성분을 중심으로 한 밀폐형 보습 성분을 포함한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피부에 살짝 오일망을 만들어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 수분도를 빠르게 끌어 올려 주면서 실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통해 피부 표면의 주름을 실질적으로 개선하는 제품입니다.

 

보습제에 의한 일시적인 피부결과 잔주름 개선을 유지시켜 주는 동안 고혼진에 들어간 주름 개선 기능 성분이 실제적인 주름 개선 효과를 만들어 주는 제품입니다.

 

처음 사용하는 동안부터 지속적으로 사용하면서 만족도가 높아지는 제품이에요. 피부가 반질거리고 잔주름이 사라진다고 합니다.

 

중저가 화장품도 이런 효과를 볼 수는 있지만 밀폐형 보습성분 중 발림성과 오일 잔류감이 적습니다. 페녹시에탄올, 파라벤 계열의 방부 성분을 안쓰고 방부 성능을 지닌 대체 성분을 첨가하였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의 대표제품은 뉴트리션 크림(영양크림)입니다. 용량은 50g이지만 얇게 펴바르는 제품으로 2~3달 사용 가능합니다. 뉴트리션 크림은 30~40만원 선이며 크림, 에센스 세트는 70만원 정도 한다고 합니다.(가격이 비공개라 상담을 통해서만 가격을 알 수 있어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