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빠진션

우리집 골든리트리버 사랑이는 7살이나 먹었는데 여지껏 우비가 없습니다. 눈이나 비올 때 젖는 털의 양은 어마어마해서 큰맘먹고 대형견 우비를 준비했어요.

 

골든리트리버는 털이 잘 젖지 않아요. 하지만 오랜시간 비를 맞게 되면 흠뻑 젖게 되는데 집에 들어와서 목욕시키자니 힘들고 목욕을 안시키자니 찜찜하고 그렇습니다.

 

대형견 옷은 천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우비도 굉장히 비싸네요. 우선 몇 달 동안 눈팅했던 루카펫 프로텍트 오버올이 이번에 세일을 한다하여 큰 맘먹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색상은 총 세컬러 있고요. 노랑색은 몇 개월 째 품절이네요. 다시 재생산 안하나 봅니다. 노랑색도 귀엽고 예쁜데 말이에요.

 

루카펫 10~30% 세일은 11월 30일까지라고 합니다. 프로텍트 오버올은 20% 할인에 해당되어 무려 35,000을 할인받아 우비를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루카펫 프로텍트 오버올은 100% 방수는 아니에요. 사람보다 약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강아지에게 100% 방수는 좋지 않다고 합니다.

 

택배가 도착하자마자 언박싱하였습니다. 골든리트리버 사랑이는 몸무게 33~35kg이며 60호 사이즈를 구매하였는데 입혀보니 보기 좋게 잘 맞았어요.

 

루카펫 프로텍트 오버올 사이즈표에요. 65호 사이즈는 아마도 초대형견에 맞는 사이즈인가 봅니다. 등길이 기준으로 구매하라고 적혀있어요.

 

잘 개켜진 옷에 종이포장이 되어있고 종이포장 안에 강아지 옷걸이가 들어있어요. 강아지옷 사고서 옷걸이 받아본적은 처음입니다. 잘 개켜놓지 않으면 구겨질 것 같은 소재에요.

 

우비를 입혀보았는데 처음 입어보는 우비에 답답한지 소파에 몸을 비비고 뒹굴고 난리가 났습니다. 아마도 적응되면 괜찮으리라 생각됩니다.

 

사각사각 소리나는 재질이며 입었을 때 굉장히 간지나는 스타일입니다. 눈, 비 올때 무조건 입어야 하는 예쁜 옷이에요. 등 부분은 찍찍이가 있는데 하네스 고리를 채울 때 열 수 있는 구멍입니다.

 

목둘레는 자유자재로 조여줄 수 있어서 머리에 씌워도 되고 목에다 씌워도 되는데 빗물이 들어오지 않게 조여주면 완벽해 집니다. 색상 선택 백번 잘했다 생각하고요. 눈비가 기다려집니다.

 

 

골든 리트리버에 대한 모든것 (리트리버종류, 골든리트리버성격, 특징)

골든리트리버에 대하여 원산지는 영국의 스코틀랜드이며, 리트리버도 여러 종류가 있어요. 골든 리트리버 래브라도 리트리버 플랫 코티드 리트리버 컬리 코티드 리트리버 노바 스코샤 덕 톨링

cindy633.tistory.com

 

대형견 목줄로 편리한 니드포펫 마이래드독 일체형 목줄 네개 째 쓰고 있어요.

본인은 35kg의 대형견 골든리트리버를 키우고 있는바, 저 같은 경우에 사람 없는 들판이나 사람 없는 산으로 등산을 많이 갑니다. 대형견은 그에 맞는 활동을 해줘야 하기 때문에 한겨울에도 고

cindy633.tistory.com

 

펫버킷 할인코드와 우회주소 알려드려요

반려인구 1500만 시대가 왔습니다. 나의 반려견의 건강은 매우 중요합니다. 제가 처음에 사랑이를 키울 때 저는 펫버킷이 뭔지도 몰랐고 직구는 무조건 어렵고 복잡한 것이라 여겼고 해서 병원에

cindy633.tistory.com

 

강아지 연어오일 뉴트리벳 연어오일 강아지 피부와 모질에 좋아요.

골든리트리버는 이중모입니다. 피부가 약해요. 그런데 이 리트리버 피부도 아이들마다 개인차는 있습니다. 사랑이같은 경우 피부가 좋은편이에요. 목욕을 자주 해도 트러블이 전혀 없었어요.

cindy633.tistory.com

 

리트리버는 정말 천사견일까요?

우리가 천사견이라고 알고 있는 리트리버는 과연 천사견일까요? 리트리버에는 여러종류가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대표되는 견종은 골든 리트리버와 래브라도 리트리버입니다. 원산지는 영국으

cindy633.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